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사관련상품] 한라산 가자투어 - 제주 샹그릴라 요트 허니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하게, 혹은 럭셔리하게~

바다 위의 특급 호텔로 불리는 요트, 국내에서도 요트를 타고 유유자적하게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솜털처럼 하얀 구름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순백색 요트가 잔잔히 흘러가는 풍경은 가히 그림과도 같다. 제주도의 깨끗한 바다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요트 허니문 상품을 이용하면 로맨틱하면서도 럭셔리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요트와 더불어 스파 및 아로마테라피, 사격, 승마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든 고급 스포츠들도 가득 마련되어 있다.

요트 체험

제주 ‘샹그릴라 요트’는 허니무너들에게 꼭 맞는 프라이빗 공간은 물론 생각 이상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요트 안은 침실과 샤워실, 노래방, 살롱 등 최신식 설비가 갖춰져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한층 품격을 높여 준다. 요트에서 바다 낚시도 즐길 수 있으며 요트 뒤편 선탠 코너에서는 바다 위에 둥둥 떠 있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와인과 케익, 과일 등도 마련되어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무엇보다 한꺼번에 많은 인원을 탑승시키는 유람선과 달리 최소 인원만이 오르기 때문에 혼잡하거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다. 또한 바다에서 바라보는 주상절리대의 모습도 무척 이색적이다.

상품 일정

제주 샹그릴라 요트 허니문 상품은 3박4일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2박은 럭셔리하고 알차게 꾸며진 패키지로 진행되며, 나머지 1박은 렌터카로 자유롭게 보낼 수 있어 일석이조의 장점을 가진다. 

1일 제주 도착-2일 러브랜드, 클레이 사격 및 피스톨 사격, 요트 투어, 여미지식물원, 감귤농장 체험, 하니문하우스-3일 명도암 휴양 목장, 승마 체험, 성읍민속마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동복리 해녀촌-3일 자유시간 및 한화리조트 테라피 체험

상품 가격

숙박 호텔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57만9,000원부터 79만9,000원 선이다. 상품 가격에는 왕복 항공과 호텔 3박, 조식 3회, 중식 2회, 관광지 입장료, 요트 투어, 클레이 사격 또는 피스톨 실탄 사격, 테라피 체험, 네비게이션이 장착된 NF 소나타급 렌터카 24시간(또는 개인 택시 관광)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승마 체험과 꿩 샤브샤브 등 특전도 푸짐하다.

문의 한라산가자투어 02-359-0808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