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7 여름휴가 해외상품 모음 ④ 이색 상품으로 즐기는 여름휴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뭔가 색다르고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신비의 땅, 인도로 떠나 보자. 인도는 여름 휴가지로 선뜻 떠오르는 곳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 하는 여행지임에는 틀림없다. 

짧은 기간 동안 인도를 둘러봐야 하는 만큼, 델리, 아그라, 자이푸르, 갠지스 강 등 인도 여행의 핵심 도시만을 엄선하여 일정을 짜고 장거리 이동은 최소화했다. 세계문화유산인 타지마할과 카주라호 성애 사원을 둘러보고, 갠지스 강에서 일출을 감상하고, 자이푸르 바람의 궁전을 방문하는 등 기본 관광 코스 외, 인도 전통 요가 체험, 인도 전통 차 체험, 사이클 릭샤 체험, 헤나 문신 체험, 탄두리 치킨 시식 등 다양한 인도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코스도 마련돼 있어 보다 깊이 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자들의 불편함을 덜기 위해 한국인 가이드나 인도 전문 한국인 인솔자와 현지 가이드를 동행시키고, 음식 때문에 고생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여행 중간 중간 한식 메뉴를 포함시켰다. 한식당이 없는 곳에서는 한국 요리 전문 요리사가 동행해 음식을 만들어 준다.

:: 와우인디아에서는 패키지와 직장인 배낭여행 등 다양한 인도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핵심 문화 탐방 9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매주 목, 토요일 출발한다. 상품가는 159만원부터. 요가와 명상 및 일부 관광을 접목시킨 ‘요가 체험 9일’ 상품도 이색적이다. 02-779-4233/ www.wowindia.co.kr



고갱의 작품들을 통해 낯익은, 또한 남태평양에서 프랑스의 체취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남태평양의 휴양섬 타히티. 투어타히티의 ‘타히티+보라보라 7일’ 상품은 타히티 본섬뿐만 아니라 타히티의 여러 섬들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풍광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한 보라보라 섬까지 둘러보는 일정이다. 워낙에 허니문 여행지로 유명한 타히티이니만큼, 상품구성이나 현지 분위기는 연인이나 부부끼리 오기에 알맞을 듯하다.

타히티, 보라보라 각섬에서 라군뷰룸, 오버워터 방갈로룸에서 묵으면서 타히티의 그림같은 바다를 100%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별로 체험 가능한 다양한 워터액티비티는 물론,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시간도 놓치지 말 것. 항공 경유지인 일본 나리타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된 상품이며, 하반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였다. 

:: 투어타히티의 ‘타히티+보라보라 7일’상품은 래디슨, 르메르디앙, 보라보라누이 등 다양한 호텔 중에서 골라 갈 수 있다. 매주 일요일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호텔에 따라 309만원부터. 02-773-9009/ www.tahiti-nui.co.kr



한여름 더위, 알래스카에서 시원하게 식혀 보는 건 어떨까. 무척이나 럭셔리한 여름휴가 상품, 알래스카 크루즈 상품을 추천한다.

알래스카를 항해하게 될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세레나데호는 9만 톤급의 2,500명 정도가 탑승하는 호화 선박이다. 크루즈 안에는 매일 밤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대형 극장과 바다를 내려다보며 즐기는 암벽 등반 시설, 카지노, 인터넷 카페, 실내외 수영장 및 미니 골프, 농구 코트 등 부대시설들이 완벽히 갖춰져 있다. 크루즈 자체가 마치 한 마을을 구성하고 있는 것 같다. 

크루즈도 예술이지만, 9일 동안 다니는 지역들 또한 감탄사를 자아낸다. 알래스카 주의 최대 도시인 태평양 연안의 쿡 만 입구에 있는 항구도시 앵커리지를 비롯해 알래스카의 주도인 주노, 케치칸 등 쉽게 접하기 힘든 지역들을 둘러보게 된다. 

크루즈에서 빙하를 보는 진귀한 체험도 할 수 있다. 4일째 되는 날 하버드 빙하를 가깝게 볼 수 있다. 또 주노에서는 해안을 따라 난 거대한 피오르도 볼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멘덴홀 빙하를 코 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 호도투어의 알래스카 크루즈 9일 상품은 6월23, 30일, 7월7, 14일 출발한다. 항공을 포함한 상품 가격은 449만원~479만원 선. 02-6900-9151/ www.hodotour.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