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7 여름휴가 해외상품 모음 ③ 종합 리조트형 여름 휴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한 즐거움이 있는 곳, 바로 PIC괌·사이판리조트이다. 40여 가지의 각종 레포츠 시설들이 갖춰져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워터 파크가 리조트 내에 자리해 있어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더구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이 잘 갖춰져 있어 부모들도 안심하고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지갑이 없이도 PIC 회원 카드 한 장만 있으면 리조트 내 시설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포츠 강사 자격증까지 갖춘 전문 엔터테이너들인 클럽메이트들과 함께 그동안 미뤄 왔던 스포츠 활동을 마음껏 만끽해 볼 수 있다. 

PIC괌은 어린이들의 천국이다. 워터파크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시키 스플래시 풀’과 어린이 수중 동물원이 있어 어른들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또한 바다를 그대로 옮겨다 놓은 듯한 느낌을 주는 인공 풀장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는 재미가 독특하다. 바다보다 더 안전하고, 더 흥미진진한 PIC괌을 대표하는 액티비티 아이콘이다. 

PIC사이판은 암벽 타기나 레이지 리버, 포인트 브레이크 인공 파도타기 등 풍부한 레포츠 시설들이 많아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아무런 장비 없이 가더라도 다양한 스포츠들을 배우고 즐길 수 있다. 강습까지 무료이니 일석이조.  

:: 코리아월드트래블PIC예약센터는 PIC괌은 4박5일 88만원부터, PIC사이판은 83만원부터 판매한다. 02-3705-8888/ www.piccenter.co.kr



괌 온워드비치리조트는 국내에 소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조금 낯설게 다가올 수도 있지만 다채로운 시설들로 채워진 워터 파크가 인기를 끌면서 휴가 시즌에 맞추려면 예약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온워드비치리조트 워터파크 내에는 5가지 종류의 워터 슬라이드와 1.2m의 인공 파도 풀장, 수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라운드 풀 등 다양한 테마의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파도 풀장에서 바디 보드 강습을 배워 보기도 하고, 360m 리버 풀에서 튜브를 타면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워터 파크를 한 바퀴 돌아볼 수도 있다. 수중 에어로빅이나 수중 배구 등이 열리는 라우드 풀, 피로를 푸는 자쿠지는 물론 유아 전용풀까지 갖가지 시설들이 마련되어 온종일 놀아도 싫증날 틈이 없다. 이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워터 롤러 스케이트장인 ‘만타’이다. 괌과 사이판을 통틀에 유일하게 온워드에만 있는 시설로 더욱 역동적인 스릴감을 원하는 마니아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12m 높이에서 튜브를 타고 수직으로 급강하하다 반대편 정상까지 올라간 후 튜브 반대 방향으로 다시 수직 강하하며 짜릿함을 전해 주는 신개념의 워터 시설이다. 

온워드만의 특별함을 하나 더 꼽으라면 리조트 바로 앞에 있는 무인도 알루팟(Alupat)까지 카누나 페달 보트로 이동하는 프로그램이다. 가족이나 연인들에게 인기 만점인 2인승의 페달 보트를 타고 낭만 가득한 피크닉을 떠나 보도록 하자. 유리를 통해 바다를 볼 수 있는 글래스 보트도 특별한 체험이 된다.  

:: 포커스투어에서는 괌 온워드+알루팟 스노클링 5일 상품을 74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02-397-3355/ www.focustour.co.kr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클럽메드다. 전세계 36개국 90여 곳에 자리한 클럽메드가 언제든 휴가객을 반긴다. 이곳에서는 ‘무엇이든 할 자유’와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가 공존한다.

클럽메드에는 G.O(Gentle Organizer)라는 특별한 친구들이 상주한다.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G.O는 클럽메드 빌리지에 머물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돕고 각각 바텐더, 스포츠 강사, 요리사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밤에는 각종 쇼 프로그램들을 준비해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을 선사해 주기도 한다. 이 쇼 프로그램은 클럽메드만의 색다른 풍경으로 각국의 춤과 노래를 보여 주기도 하고, 서커스를 펼치기도 하면서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싱글들이어도 문제 없다. G.O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끌어 준다. 

특히 클럽메드 푸껫에는 매일 시간대별로 데일리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알찬 휴가를 만들 수 있다. 데일리 프로그램은 상품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 놓치면 손해다. 물론 참여는 본인의 선택이니 크게 부담 가질 필요는 없다. 아침은 요가와 파워워킹으로 시작되며, 테니스와 골프, 스킨스쿠버, 스노크링, 스쿼시 등 각종 스포츠 활동들이 포함되어 있다. 밸리댄스나 재즈댄스, 서커스와 같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독특한 프로그램들도 많다.  

클럽메드에서 식사는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레스토랑들이 몇 시간만 제외하고는 언제든 열려 있기 때문에 애써 시간을 맞출 필요도 없고, 요일별로 다채로운 음식들이 준비되어 입맛이 까다로운 이들도 걱정이 없다. 게다가 맥주는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놀라운 사실.

:: 클럽메드 상품 가격은 빌리지별로 각각 다르다. 온라인에서 직접 항공까지 포함된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www.clubmed.co.kr



에머랄드 빛 바다 가운데 솟은 산호초 섬 사이판. 이곳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고 싶다면 사이판월드리조트 웨이브 정글(Wave Jungle)을 추천한다. 남태평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웨이브 정글은 동시에 4,000명이 입장이 가능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 200m 길이의 스릴감 넘치는 ‘워터코스터 슬라이드’를 비롯해 거대한 물회오리를 만들어내는 ‘블랙홀’, 마치 아마존 정글처럼 꾸며 놓은 유수풀 ‘아마존리버’ 등 다채로운 워터파크 시설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다. KBS2TV ‘여걸식스’의 주요 촬영 장소였던 ‘플레이풀’과 최대 2m까지 인공 파도가 출렁이는 ‘웨이브풀’도 놓쳐선 안 될 곳. 어린 자녀들이 걱정된다면 어린이 전용 공간인 ‘아쿠아 어드벤처’를 찾으면 된다. 

웨이브 정글 바로 앞에 자리한 수수페 시빅센터에서 사이판 바다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사이판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 가운데 하나인 수수페 시빅센터 비치에서 스노클링과 카약, 카누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들을 즐기거나 스쿠버다이빙을 체험하며 사이판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는 것도 좋다. 더구나 사이판월드리조트는 모든 객실이 오션뷰여서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뷔페 식당에는 김치도 마련되어 있으며 전통 한식 요리를 내놓는 한식당도 있어 먹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도 사이판월드리조트만의 장점이다.

:: 세중투어몰은 사이판월드리조트 4일 상품을 84만9,000원(어린이 45만원)에 판매한다. 1688-2020/ www.tourmall.com




자유투어 똑똑한 밤고양이의 현명한 선택’

점점 더워지는 이즈음, 열대야에 시달리는 당신을 위한 맞춤 할인기회! 자유투어에서 오후 10시에서 새벽 3시까지, 심야시간에 인터넷으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완, 마카오, 오사카, 도쿄, 스위스 등 특정 상품에서만 적용되며 현금 결제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조건이다. 

여행사닷컴 여름휴가 조기 예약 기획 특선 

조금 더 서두르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으로 떠나는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여행사닷컴에서는 6월19일 이전에 일본여행상품을 예약하고 3일 안에 발권 완료시, 비수기 가격에 성수기 때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획 특선을 마련했다. 단 기간 내에 예약하더라도 항공 좌석이 확보되지 않았을 시에는 요금이 변경될 수도 있다. 

현대드림투어 스페인 예약하고 크라제버거 맛보자 

현대드림투어에서 6월20일까지 스페인 상품을 예약하는 사람들에게 1만원 상당의 크라제버거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인터넷으로 예약시에만 적용되며, 더블 마일리지의 혜택도 덤으로 제공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