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7 여름휴가 해외상품 모음 ① 도시형 여름휴가“올 여름, 난 도시로 떠난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자수 나무 그늘 아래 맛보는 시원한 열대 쥬스 한잔의 여유, 눈부신 백사장, 흥겨운 음악소리….’ 떠올리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상상, 이른바 ‘여름휴가’를 준비해야 할 시기가 왔다. ‘벌써’라고 생각한다면 ‘이미’ 늦는다. 여름휴가를 겨냥한 여행상품들이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는 요즘, 소위 ‘인기’있는 상품들은 홈페이지에 오르자마자 예약 마감되는 추세다. ‘뜨거운 날’로 불리는 황금 시즌(7월 말~8월 초)은 말할 것도 없다.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부지런히 손품, 발품을 팔아야 할 터, 올 여름 추천하는 휴가 상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필’이 꽂히면 바로 ‘예약’하는 센스도 잊지 말도록!    

에디터 트래비 취재팀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여름휴가 때만 되면 들려오는 이 소리에 떠나고 싶지 않은 자, 어디 있겠는가마는 ‘과연 어디로 떠날까’가 늘 고민이다. 바닷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늘 그런’ 휴가 대신 좀더 알차고 의미 있는 시간을 원하는 그대들을 위해 준비한 올 여름 휴가 테마는 바로 ‘도시 여행’이다. ‘빡빡하고 답답한 도심 일상에 이미 지쳐 있는데휴가까지 도시로 떠나라고?’ 하며 의구심을 표하는 독자들도 있겠으나, 도시라고 다 같은 도시가 아니고 도시라고 다 답답한 것도 아니다. 올 여름휴가 기간에는 늘 꿈만 꿔 오던 세계의 도시들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



+ 자유여행 +



동양과 서양이 만나는 매혹적인 도시, 이스탄불과 지중해의 고혹적인 도시, 아테네를 함께 둘러보는 여름휴가, 꿈만 같지 않은가? 매년 비슷한 휴가 계획을 세워 왔다면 한번쯤은 큰맘 먹고 이스탄불과 아테네에서 보내는 색다른 여행을 계획해 보자.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떠나도 좋고, 혼자만의 휴식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과감히 혼자 떠나도 좋다. 1명 이상 출발 가능하므로 싱글들도 언제든 맘 편히 떠날 수 있다. 

왕복항공권과 호텔, 조식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안전하고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여행에 필요한 기본 사항이 포함돼 있어 편리하면서도, 자유 일정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일정대로 여행할 수 있다는 게 이 상품의 장점이다.

:: 투어닷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이스탄불-아테네 8일’ 상품은 KLM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하며 매일 출발이 가능하다. 상품가는 136만원부터. 02-774-1155/ www.tour.co.kr

+ 패키지 +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밴쿠버와 그림처럼 아름다운 작은 도시 빅토리아에서 여유롭고 흥미진진한 휴가를 즐겨 보자. 밴쿠버와 빅토리아야 워낙 자연친화적인 도시지만, 잠깐 동안이라도 완전한 자연 속에 폭 파묻혀 지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휘슬러 코스도 포함했다. 밴쿠버 시내 관광은 물론, 밴쿠버 아트 갤러리, UBC 인류학 박물관 등 문화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와 그랜빌 아일랜드 맥주 공장, 시버스(SeaBus) 체험 등 신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코스 등도 추가했다. 빅토리아와 휘슬러에서의 여유로운 시간과, 테마 식당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 문화 체험이 더해져 더욱 알찬 여름휴가를 만들어 줄 것이다.

:: 하나투어에서 판매하는 ‘밴쿠버-휘슬러-빅토리아 3대 테마 6일’ 상품은 에어캐나다 직항을 이용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출발하며 상품가는 199만원부터. 02-3417-1212/ www.hanatour.com


+ 자유여행 +



직장인들에게는 유럽도, 배낭여행도 그저 ‘그림의 떡’이라고 한탄만 하고 있을 필요가 없다. 직장인에게는 여름휴가가 있고, 그 기간 동안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 상품도 있으니 말이다.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유럽 몇 개국을 도는 피곤한 여행 대신, 꼭 가고 싶었던 도시 두어 곳만 콕 집어 떠나 보라. 유럽의 대표 도시인 파리와 로마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라….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지 않은가. 세느강 유람선 승선권도 제공되므로 여름 밤 세느강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 볼 수도 있다. 

:: 롯데관광에서 판매하는 ‘로마-파리 단기배낭 7일’ 상품은 시내 중심에 위치한 호텔을 이용, 편리하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파리, 로마 관광 세부 일정도 제공되므로 여행을 준비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상품가는 144만원부터이며 매일 출발이 가능하다.
1577-3000/
www.lottetours.com

+ 자유여행 + 



홍콩, 방콕, 싱가포르를 놓고 어디를 갈까 고민 또 고민 중이라면, 여기 세 곳을 모두 갈 수 있는 여행 상품이 있다. 언뜻 보기엔 비슷할 듯 싶지만 깊이 들여다보면 완벽하게 다른 세 곳을 한번에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기본, 화려한 나이트라이프,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쇼핑 공간 등 여행의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싱가포르 2박, 방콕 2박, 홍콩 2박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숙박비만 추가하면 일정 연장도 가능하다. 또, 경제 전문가 우승택 PB가 함께 떠나는 ‘경제야 놀자! 홍콩-방콕-싱가포르 금까기’ 상품도 준비돼 있다. 단, 이 상품은 6월20일 단 하루만 출발하므로 남들보다 미리 휴가를 다녀올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 내일여행에서 판매하는 ‘홍콩-방콕-싱가포르 금까기’ 상품은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모든 지역 이동시 항공편을 이용한다. 상품가는 79만9,000원부터. 02-777-3900/ www.naeiltour.co.kr

+ 자유여행 +


길게 여름휴가를 내지는 못하지만 맘먹고 해외로 나갔다 오고 싶다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이 적은 가까운 일본이 어떨까. 주말여행이 아니라, 그래도 휴가인 만큼 도쿄보다는 오사카로 떠나 볼 것을 권한다. 일본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 주는 오사카는 입맛 당기는 수많은 맛집들, 화려한 도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일본의 역사가 살아 있는 나라와 교토까지도 쉽게 여행할 수 있어 더없이 좋다.

싱글룸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혼자 가더라도 별도 비용 부담이 없다. 다양한 항공편이 준비돼 있고 실시간 항공 예약이 가능하므로 본인의 휴가 일정에 맞춰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

:: 투어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오사카 자유 3일’ 상품은 매일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37만9,000원부터. 02-2022-6400/ www.tourexpress.com

+ 패키지 +



벌써부터 무더위가 심히 걱정된다면, 올 여름 휴가지로 호주 시드니를 눈여겨보자. 우리와 계절이 반대로 돌아가는 호주 시드니라면, 잠시나마 여름에서 확실히 벗어날 수 있다. 시드니 시내 관광은 기본이고, 호주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블루 마운틴과 아름다운 해변 마을 엔트런스, 사막과 푸른 남태평양이 공존하는 포트 스테판, 본다이 비치 등 인근 관광 명소까지 모두 둘러본다. 뿐만 아니라, 와이너리 투어, 시드니 유람선, 시드니 수족관, 호주식 스테이크 시식 등 색다른 재미까지 곁들여진다.

:: 모두투어에서 판매하는 ‘시드니 완전 일주 6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7월2일부터 시작해 매주 월요일 출발 가능하다. 조기 예약자에 한해 시드니 야경 감상 투어가 무료로 제공되므로 잘 활용하자. 상품가는 149만원부터. 1544-5252/ www.modetour.co.kr

모두투어 여름 휴가 조기예약 할인 대 프로젝트

모두투어에서는 여름 휴가 상품 조기예약자들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혜택 내용은 지역별로 다소 차이가 있는데, 일본은 동반자 10% 할인, 중국은 동반자 10만원 할인, 남태평양은 동반자 최고 20만원 할인 및 각종 사은품과 무료 옵션 등을 제공한다. 또한, ‘6월에 떠나는 동남아로의 여름휴가’ 이벤트를 통해 동남아 여행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관광 캐나다 록키 유네스코 탐방 여행 

7~8월 중 캐나다 록키 유네스코 탐방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에어컨 18대를 제공하고, 모든 출발자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카후나빌’ 식사권, 고급 기내용 슬리퍼, 캐나다 여행안내서 등을 제공한다. 또,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통한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여름휴가 상상예찬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하나투어에서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만의 여름휴가 응모시 추첨을 통해 괌·사이판 PIC 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가족의 여름휴가 계획 응모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및 방콕 여행책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둘만의 여름휴가 계획 응모시 추첨을 통해 역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및 팔라우 여행책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각각 나뉘어져 있다. 응모기간은 7월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9일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투어닷코리아 26만원 할인받고 지중해로 떠나자!

6월16일까지 지중해 여행 상품을 조기 예약할 경우 최고 7만원을 할인해 주고, ‘3, 6, 9 할인 이벤트’를 통해 2인 동반 예약시 1인당 추가 3만원 할인, 4인 동반 예약시 6만원 할인, 6인 동반 예약시 9만원이 할인해 준다. 

‘3, 6, 9 할인 이벤트’는 조기 예약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 KLM네덜란드항공을 이용하면(단, 6월 출발자 한) 10만원 추가 할인,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면(단, 6~10월 출발자 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