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검은집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집

보험회사 직원 전준오(황정민)는 보험가입자의 전화를 받고 찾아간 집에서  그 남자의 어린 아들이 목 매달린 채 숨진 현장을 목격한다. 그러나 아버지에 의한 살해 의혹을 떨쳐버릴 수 없는 준오는 보험금 지급을 중지시킨 후, 이해할 수 없는 미스터리와 끔찍한 공포로 휘말려 들어 간다. 

감상포인트: 일본 사회파 스릴러의 대가 기시 유스케의 동명 소설을 영화로 옮긴 작품. 심리 공포를 느껴보고 싶은 관객에게 추천.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싸이코> 
18세 이상 관람가/ 103분

두번째 사랑

힘겨운 노동으로 가득한 하루하루를 한국에 있는 애인을 데려와야 한다는 희망으로 버티는 남자, 지하. 불법체류자인 그에겐 불임센터에서 자신의 건강한 정자를 파는 것마저 허락되지 않는다. 불임센터에 다녀온 며칠 후, 한 백인여자가 그의 방문을 두드리고 지하는 그녀로부터 위험하고 아찔한 뜻밖의 제안을 받게 되는데….  

감상포인트: <용서받지 못한 자>, <시간>의 신인답지 않은 신인 하정우의 연기가 인상적이다. <피아노>의 마이클 니만의 음악은 즐거운 보너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그 집 앞>
18세 이상 관람가/ 104분

4.4.4.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인 제니퍼 트리는 어느날 정체를 알 수 없는 누군가에 의해 납치당한다. 그녀가 눈을 뜬 곳은 어둠이 가득한 지하밀실. . 그 곳을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그녀에게 열쇠가 던져지고, 그녀는 방 한쪽에 놓여진 4개의 사물함 중 1번이라고 쓰여진 사물함의 문을 열어 보는데….   

감상포인트: 밀실 공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공포영화. 첫 공포영화에 도전한 롤랑 조페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인다. 시사회에서는 미국 개봉판이 공개되었으나 극장에서는 반전이 추가된 감독판이 개봉된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쏘우>, <큐브>
18세 이상 관람가/ 94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