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호그와트 마법학교 다섯 번째 해를 기다리고 있는 해리포터. 이모부 더즐리 식구들과 참고 사는 것도 지겨운데다 친구 론과 헤르미온느에게서 편지 한 통 오지 않는다. 그러던 중 해리가 학교 밖에서 마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퇴학 당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앞이 캄캄한 해리 앞에 어둠의 마법사 오러들이 나타나 해리를 불사조 기사단의 비밀 장소로 데리고 간다.  

감상포인트: 마법부 미스터리 부서 예언의 방에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왕 볼드모트가 대결을 펼치는 장면. 해리포터의 영혼을 둔 이 선과 악의 대결은 누가 살고 누가 죽을지 아무도 모를 정도의 절박함이 묻어나는 스펙터클을 선사한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해리 포터> 시리즈
전체 관람가/ 137분

해부학 교실

해부학 실습을 시작한 첫날, 최고의 의사를 꿈꾸는 여섯 명의 의대생에게 가슴에 장미 문신이 남겨진 아름다운 카데바가 배정된다. 그 날 이후부터 알 수 없는 환영과 악몽에 시달리는 그들에게 피할 수 없는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데...  

감상포인트:‘카데바(해부용 시체)’라는 서양의 물질적 요소와 ‘영혼’이라는 동양의 정신적 요소를 결합한 공포. ‘카데바’를 실감나게 구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국내 최초로 모든 장기를 완벽하게 갖춘 더미(dummy)를 제작, 실제 해부장면의 리얼리티를 높였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아나토미>
15세 이상 관람가/ 107분

변신

오랫동안 혼수 상태에 빠져 있던 쥰이치는 자신이 은행 강도 사건에 휘말려 우뇌에 총을 맞고 뇌 이식 수술을 받은 환자임을 알게 된다. 시간이 흐를수록 사랑하는 메구미와의 기억은 점점 사라져 가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어 가는 듯한 불안에 휩싸인 쥰이치는 우연히 자신의 뇌를 기증해준 사람이 누구인지 알게 되는데... 

감상포인트: 히가시노 게이고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로 옮긴 작품. 청춘스타 아오이 유우와 다마키 히로시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비밀>
15세 이상 관람가/ 108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