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황토 사랑 나무야 - 진한 황토향, 자연 그대로의 공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산 광덕산 끝자락에 위치한 ‘황토사랑 나무야’는 그 이름만큼이나 자연친화적인 소재로 지어진 펜션이다. 상쾌하고 신선한 공기와 풀 내로 둘러싸인 풍요로운 공간에서 황토 특유의 효능을 누릴 수 있다.

모든 공간이 황토로 되어 있는 나무야의 둥근 온돌방은 체내 노폐물을 분해하고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식물이 발산하는 피톤치드와 테르펜으로 심신을 순화하고 스트레스를 없애 주어 일상에서 지친 피로를 풀어 준다.

주인의 섬세한 마음씨까지 얻는 공간

기존 펜션과의 차별화된 34평 넓은 독채 공간은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단체 엠티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둥근 황토 온돌방, 통유리의 넓은 거실, 취사시설을 완벽히 갖춘 주방, 깨끗한 화장실과 물품 보관창고는 언제든 여행을 떠날 수 있게 한다. 야외에 구비된 바비큐 그릴과 애견까지 신경 쓴 애견 철망과 대소변 패드 등에서 주인의 섬세한 마음씨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호선 전철 이용 손님을 위한 천안역 무료 픽업 서비스까지 지닌다. 고추, 가지, 호박, 상추, 오이 등 텃밭에서 직접 기른 계절 채소들은 언제든 양껏 먹어도 좋다. 주변 외암리 민속마을에서는 인절미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전 국민의 온천인 ‘아산 스파비스’에서는 심신을 다독여 본다. 

이 밖에도 강당골 계곡, 광덕산, 아나 피나클 랜드, 삽교천과 군함테마파크, 영인산 자연휴양림, 온양 민속박물관 등이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여행일정을 완성할 수 있다. www.htlov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