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크루즈인터내셔널 ㅣ 남극탐험 13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자연 탐험, 이제는 남극이다!

크루즈인터내셔널을 통해 ‘남극 탐험의 꿈’을 이뤄 보자. ‘후띠루튼 남극 탐험 크루즈’상품을 통해 일반 여행자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들다고 여기던 남극 여행이 가능해졌다. 이번 남극 탐험 상품은 한국에서 2008년 1월16일 단 1회 출발하는 기획 상품이다. 

후띠루튼사의 남극 탐험 크루즈 상품은 인간의 발길이 닿지 않은 자연과 환경을 직접 탐험하고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남극 대자연을 탐방할 수 있도록 했다. 크루즈에 승선하기 위해서는 LA를 경유해 남미 산티아고에 도착한 후, 오리엔테이션 투어 및 산티아고 1박을 하게 된다. 본격적인 크루즈 승선은 1월18일, 크루즈 승선지인 최남단 대륙 우슈아이아로 이동해 진행된다. 크루즈 일정은 드레이크 패시지를 통과해 크루즈로 8박9일 동안 남극 대륙을 돌아보는 것으로 총 13일 일정이다.  

이번 상품은 카지노나 쇼 디스코 등의 일정을 배제하고, 선상에서 생태계 혹은 지역에 대한 다양한 강연들이 주를 이루게 된다. 대부분의 크루즈 상품이 모든 기항지 관광을 불포함으로 지정하는 데 반해 남극 탐험 크루즈는 남극 랜딩의 기항지 관광을 포함해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남극 크루즈를 통해 남극의 옥빛 빙산들과 바다 위 얼음을 가르며 바다를 헤엄치는 고래 떼, 바다표범, 펭귄 등 남극 태고의 자연환경을 탐험하고, 남극섬이 아닌 남극 대륙에 직접 발을 디딜 수 있다. 상품에는 출항지에서 도착지까지의 항공 및 교통, 호텔 1박, 기항지 관광(일부 제외) 등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890만원부터다. cruise.co.kr 02-775-024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