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추석여행 준비 빨라졌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추석여행 준비 빨라졌네~

방학시즌과 함께 여행성수기가 시작됐지만 한 시즌 빨리 움직이는 여행시장은 추석상품 준비로 분주하다. 조기예약 등의 혜택을 보려는 알뜰 예약자들로 전화 문의도 상당히 많은 편. 일부 항공사에서 몇몇 날짜에만 선보인 가을 특가 요금의 경우 이미 마감될 정도로 예약이 빠르다.

■이벤트

투어닷코리아가 '열심히 공부한 당신 떠나라'를 주제로 교사 및 교직원, 계절학기와 학원 수강생 등을 대상으로 '라스트 찬스, 크레이지 세일'을 시작했다. 계절학기 수강생의 경우 학점당 1만원을, 각종 학원 수강생에게는 수강료의 30%를 할인해 준다(최대 9만원 할인). 보충수업과 계절학기 등으로 바쁜 여름을 보낸 교직원 할인도 같은 맥락. 5만~10만원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7월30일 이후 출발하는 여름 상품에 적용된다. 

내일여행은 오는 9월3일까지 배낭여행 고객들에게 증정한 'You can Fly' 두건의 활용 UCC나 아이디어를 올려 준 여행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뉘는 UCC 시상에는 팀 뒷풀이비 50만원 지원을 비롯해 여행상품권, 도서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2일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