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풍경펜션 - 동해 최고의 해변을 품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 최고의 해변을 품다

망상해수욕장은 동해안 해수욕장 중에 가장 넓은 규모이며, 모래사장은 무려 1.4km나 뻗어 있다. 주차장, 야영장 등 피서지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시설들이 쾌적하면서도 기분 좋은 여름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이국적인 남국의 바다 빛과 쏟아지는 태양을 느끼고 싶다면 바다 풍경이 좋은 '풍경펜션'으로 향하는 건 어떨까.

테라스에서 쪽빛 바다 감상하기

창문을 열면 바닷가에서만 맡아 볼 수 있는 독특한 바다 내와 금방이라도 쏟아 넘칠 것 같은 쪽빛 바다가 모래사장에 퍼지는 하얀 파도처럼 그간의 지친 피로를 씻어 내린다. 

풍경펜션은 실내가 옥(玉)타일로 되어 있어 인테리어 자체에서 시원한 느낌을 주며, 겨울에는 뛰어난 보온효과를 자랑한다. 타일 표면인 유약층에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사되어 건강 증진 효과를 줄 수 있으며, 각종 악취와 그 주변의 공기를 정화시켜 실내를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주거 환경으로 개선하는 데 효과가 크다.



풍경펜션에서는 울릉도를 오갈 수 있는 묵호항의 전망 좋은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연인과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곳 카페에서 멋진 사랑의 세레나데를 들려 주어도 좋을 듯.

망상해수욕장은 묵호항에서 북쪽으로 3km쯤 떨어져 있는 국민 관광지이기도 하며, 옥계, 경포 등과 함께 동해안의 위성 관광지로도 계속 개발돼 가고 있다. 백사장 뒤쪽으로 자리한 울창한 송림은 백사장의 운치를 더해 주고 있으며,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즐기기에도 안전하다. 강원도 동해시 망상동 330-3/ 033-535-5919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