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벼락치기 여행엔 ‘동남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벼락치기 여행엔 ‘동남아’

오래 전부터 준비해 온 여행이 아니라 갑작스럽게 떠나는 깜짝 여행이라면 비자나 여행 경비면에서 부담이 적은 동남아를 눈여겨볼 만하다. 별다른 공부 없이도 즐길 수 있는 푸껫이나 세부, 발리 등 휴양지라면 금상첨화. 앙코르와트(캄보디아)나 칸차나부리(태국) 등은 미리 공부를 해 가야 더욱 풍성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내일여행은 9월5일까지 '희망과 나눔의 여행 포토 에세이전'을 진행한다. 포토 에세이 한 편씩이 올라갈 때마다 공익 포털 사이트 해피빈을 통해 해외 어린이들에게 1,000원씩의 후원금이 전달되는 것. 응모된 UCC 중 우수작에게는 파리, 도쿄, 홍콩 등의 금까기 여행상품권 및 30장의 영화 예매권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20일이다. 

투어익스프레스는 아름다운재단의 '책 날개를 단 아시아' 캠페인에 동참한다. 아시아 이주민들이 본국의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각국 언어로 된 현지의 책을 기증하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여행자는 투익 홈페이지에 간단한 정보와 사연을 올리면 된다. 기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아시아 여행권(1인) 및 10만원 국내 여행 상품권(10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18일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