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투어팰리스 ㅣ 부산-마카오 에어텔 3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 여행, 부산에서도 편리하게!

부산에서 자유롭고 편리하게 마카오 여행가자. 투어팰리스가 지난달 말부터 부산-마카오를 신규 취항한 비바마카오항공을 이용해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이로써 기존 부산에서 마카오로 여행하기 위해 서울까지 올라와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아침 비행기로 출발해야 했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했다.

부산 직항 상품을 이용할 경우, 기존 인천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하던 상품에 비해 오후 2시25분 출발편을 부산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투어팰리스와 비바마카오항공측도 부산을 비롯한 영남 지역에 마카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협력과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매주 수, 금, 일요일 출발 상품으로 부산에서는 오후 2시25분에 출발해 오후 4시50분에 마카오에 도착하며, 마카오에서는 오전 9시10분에 출발해 오후 1시25분에 부산으로 들어오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용 호텔은 YMCA야마테호텔과 타이파호텔이며, 조식과 왕복항공료를 포함한 상품가는 38만9,000원부터다. 

마카오는 곳곳이 유적지이고, 명소이기 때문에 거리에 세워진 벽에도 사연이 있을 정도다. 마카오 자유여행에서 추천할 만한 관광지로는 17세기 초반에 세워진 성바울성당과 마카오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기아요새 등이 있고, 중국 경제특구인 주해사와 맞닿은 국경 관문도 볼거리다. 

한편 투어팰리스는 비바마카오항공 티켓도 별도로 판매할 예정으로 왕복 기준 33만원(세금 별도)에 제공한다. www.hongkongclub.co.kr 02-730-7060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