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5개국 방문하는 ‘셀렉트 패스’ 인기 높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 그룹(www.EurailGroup.com)이 2006년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판매된 총 44만5,318건의 유레일 패스 종류를 분석한 결과 3~5개국을 지정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스’가 전체 판매량의 42%에 달하는 것으로 발표됐다. 이는 가장 인기를 끈 상품으로 한국에서는 프랑스-이태리-스위스를 연결하는 이동노선의 이용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3개국 외 4개국 조합의 셀렉트 패스 국내 판매량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은 ‘독일-프랑스-이태리-스위스’, 5개국 조합 셀렉트 패스에는 기존 도시 코스에 이태리가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한편 2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리즈널 패스’ 가운데 한국인은 프랑스-이태리 리즈널 패스를 가장 선호하며, 두 번째로는 프랑스-스위스, 그 뒤를 이어 프랑스-독일, 독일-오스트리아, 톡일-베네룩스 3국의 순으로 나타났다. 또 단일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내셔널 패스의 한국인 이용객은 스페인이 1위, 2위는 베네룩스 3국, 3위에는 폴란드가 꼽혔다. 

유레일 그룹은 27개 철도회사와 선박, 보너스 파트너로 이루어져 있으며, 요금 조회 및 구입은 www.eurail.com을 방문하거나 ACP레일(www.acprail.co.kr),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걸리버 트래블(www.gtarail.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02-533-4696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