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카오슝 골프ㅣ 관광 3박4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는 골프, 우리는 아기자기 카오슝 여행’

엑스포관광이 추석을 맞아, 오는 9월22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카오슝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가족여행 시장이 넓어지면서 기존의 골프상품도 골프뿐만 아니라 주변의 관광 인프라를 통해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인 골프상품의 주요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일정이 라운딩이기 때문에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함께하는 여행으로 선택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엑스포관광은 이 점에 착안해 카오슝 골프상품을 진행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관광상품을 동시에 진행한다. 

카오슝 전세기 추석연휴 골프상품은 3박4일 일정으로 3일간 가남, 남일, 남보, 태봉CC 중 1곳씩 선택해 총 54홀의 라운딩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골프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가족들은 카오슝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해당 골프장은 시내와 거리가 가깝고, 수준급 골프장으로 이름난 곳으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며, 주변에 관광 요소가 많아 가족과 함께하기에도 그만이다.

카오슝 관광 일정은 산지문 문화촌 관광과 연자담, 공묘 방문, 아이허 관광과 사랑의 유랍선 탑승, 야시장 관, 해양수족 박물관, 컨딩 국립공원 등으로 이뤄진다. 보통 가족여행에서 아버지가 골프를 즐기는 경우, 함께 여행을 떠나도 다른 가족이 즐길거리를 찾기 어려운데, 이 상품은 볼거리가 많은 타이완 남부의 아기자기한 카오슝 지역 관광을 통해 온 가족이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골프상품은 99만9,000에, 관광상품은 79만9,000원에 진행된다. 02-732-5671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