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에서 숙박비 지원 받으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에서 숙박비 지원 받으세요!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16일 신한은행 및 (주)CTL네트웍스와 공동으로 경기도 방문 체류 관광객에게 숙박비 5만원을 쿠폰 형태로 지원하는 ‘경기도 체류관광 지원사업’을 시범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9월10일까지 경기 관광공사 홈페이지(www.gto.or.kr)에서 경기도 숙박 여행 희망자를 공개 신청 받아 9월13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당첨자는 경기도 내 펜션 50여개 중 9월 중순 이후 2개월에 걸쳐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쿠폰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하루 전까지 예약과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홈페이지 응모시 ‘우리 가족에게 여행이 필요한 이유’를 주제로 ‘가족 여행 수기’를 작성한 20가족도 선발해 25만원의 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 공사는 당첨된 숙박여행객에게 숙박 후기 설문을 받을 예정이며 숙박 후기를 제출한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재 추첨을 통해 TV, 드럼세탁기, MP3, 뮤지컬 싱글즈 티켓 등을 제공한다. 

경기관광공사는 “경기도가 숙박여행지로서의 매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일여행지로만 인식돼 왔다”며 “다양한 체류형 상품을 개발하는 한편 연차별로 체류형 관광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