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초특가 반짝 이벤트를 잡아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8.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초특가 반짝 이벤트를 잡아라!

학생들의 개학과 더불어 여행시장에도 여름의 열기가 한풀 꺾였다. 여행상품의 질은 그대로지만 시즌별로 바뀌는 항공요금이 인하되면서 덩달아 상품가격도 내려간다. 특히 이때는 여행사가 미리 잡아놓은 항공 좌석을 미처 채우지 못해 초특가로 내놓는 반짝 상품이 많을 시기다. 여행사 홈페이지를 매일 클릭하는 수고를 감수한다면 하루나 이틀 만에 마감되는 긴급 모객 상품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

에어캐나다가 조기 발권 특가 요금을 선보였다. 9월8일부터 10월31일까지 출발해야 하는 항공권으로 체류 유효기간은 1개월이다. 밴쿠버의 경우 79만500원부터, 토론토는 111만6,000원부터다. 주말 출발시엔 4만원이 추가된다. 항공권 예약은 여행사에서 가능하다. 

야해여행은 추석 상품 판매 활성화의 일환으로 상품별 선물을 숨겨 놓은 '추석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대별로 정리돼 있는 추석상품 안에는 4인 이상 예약시 중국 비자 발급 무료, 온가족 예약시 코끼리 트레킹 무료 등 깜짝 선물이 들어 있다. 

내일여행은 트래비와 함께 오는 9월2일까지 ‘싱글녀를 위한 어메이징 태국여행’을 마련했다. 여성들이 열광하는 여행지 방콕에서 쇼핑이나 마사지, 음식, 나이트라이프 등 자신이 원하는 태국여행 일정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내일여행은 신청자 중 1명(동반 1인 동행)을 선발해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12일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