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자유여행 브리핑] 항공 마일리지 국적기로 챙기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핑

항공 마일리지 국적기로 챙기세요~

여행 후에 추억 외에도 남는 게 하나 더 있다. 바로 항공사 마일리지. 우리나라 국적기를 이용하지 않아서 혹은 마일리지 카드 만드는 게 번거로워서 미루어 두었다면 얼른 탑승권을 챙겨 보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각각 항공사 동맹체인 스카이팀(www.skyteam.com)과 스타얼라이언스(www.staralliance.co.kr)에 가입돼 있다. 제휴 항공사라면 국적기로 마일리지를 전환해 적립할 수 있다. 통상 여행 후 3개월 내에 적립해야 한다. 단, 초특가 할인항공권 이용시에는 규정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이 안 될 수도 있다.

■이벤트

투어익스프레스는 올해 말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는 여행자 중 24시간 내에 결제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미국, 유럽 항공권은 2%)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예약 고객에게는 리무진버스 1,000원 할인권과 인천공항 인터넷 라운지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내일여행은 '한가위 환상특급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연휴에 맞춰 출발하는 특선상품별로 갖가지 깜짝 혜택을 제공하는 것. 혜택에는 타이베이 일일 패스, 간사이 패스 2일권, 하버크루즈 승선권 등이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