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 클럽, 전세계 풀빌라 정보 담은 홈페이지 오픈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클럽(www.honeymoonclub.co.kr)은 지난 7월 초 세계의 풀빌라 관련 정보를 한데 모은 ‘풀빌라클럽(www.poolvillaclub.co.kr)’을 오픈했다. 허니문클럽 김효중 대표이사는 “지난해부터 한국 허니무너들이 풀빌라를 선호하게 된 시장상황을 바탕으로 풀빌라 전문 사이트 오픈을 계획하게 됐다”면서 “풀빌라 정보 모음과 함께 커뮤니티 형식을 가미함으로써 자유로운 웹사이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풀빌라클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150여개의 최고급 휴양리조트에 대한 최신정보를 백과사전식으로 정리하고 있다. 또한 500여개의 여행상품도 구비하고 있으며 총 2만 페이지에 달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3만장이 넘는 고화질의 사진자료들도 수록하고 있다.


김 사장은 “풀빌라클럽은 꽉 짜여진 여행일정과 획일화된 여행 프로그램에서 탈피해 여행객이 직접 프로그램을 선택해 일정을 구성하는 선진화된 시스템을 추구한다”면서 “이를 위해 다양한 컨셉트를 제공함으로써 독특하고 이색적인 여행 기회를 줄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또 풀빌라클럽은 세계의 풀빌라리조트의 랭킹 사이트를 지향한다. 풀빌라클럽을 운영하는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웹사이트 회원들이 직접 풀빌라에 대한 평가를 내려 순위를 결정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전문가와 경험자들이 종합적인 평점을 내림으로써 객관성을 최대한 유지한다는 방침에 따른 것이다.

이와 함께 자연, 럭셔리 등 테마별로 구분해 각 리조트들의 강점도 살렸다.

이런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풀빌라클럽은 여행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김 사장은 “실제로 홈페이지 오픈 이후 한달여 만에 70~80건의 모객을 이뤘다”면서 “처음에는 신혼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구축했지만 이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 커플여행객들의 문의가 오히려 더 많아 다양한 타깃층을 목표로 풀빌라 전문사이트로 거듭날 계획”임을 전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