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언덕 위 작은 성 - 솔향기 가득한 곳에서의 휴식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언덕 위 작은 성’ 펜션은 지척에 ‘현대성우리조트’를 두고 있는 유럽형 갈색 목조 펜션으로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주변 경관이 탁 트인 예쁜 펜션이다. 언덕 위 작은 성은 2006년 7월에 신축하였으며, 지역 특성상 물 좋고, 나무 많고, 자연 경관이 좋으며 펜션에 수영장 시설을 갖추어 놓아 여름철 휴가로, 겨울철에는 현대 성우리조트를 찾는 스키어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해발 620m 산기슭 대지 위에 아담하게 자리잡고 있다.

독립적인 공간과 다양한 시설

3개의 객실을 갖춘 본동은 각 객실마다 고급스럽고 아담한 실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알라딘, 아이린, 하나코, 단체 객실인 스텔라 객실이 있다. 각각 22평형인 오로라와 자스민 객실은 별채형으로 월풀이 가능한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준다. 이 두 개의 객실은 커플룸인데 아름다운 연인들을 위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 포근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낸다. 본동 아래에 위치한 40평형 세미나실은 각종 모임이나 워크숍을 위한 장소로 빔프로젝터와 대형 스크린 및 대형 화이트보드, 노래방 기계 등 필요한 시설을 빠짐없이 구비해 놓은 넓은 공간이다. 

단체 객실과 세미나시설을 갖춘 만큼 단체 고객의 이용이 많으므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는데, 족구장은 기본이며 다양한 보드게임과 유무선 인터넷, 단체형 야외 바비큐시설로 몽골텐트가 설치되어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도 있다.
객실 창밖의 넓은 나무 데크 사이로 우뚝 솟아 있는 소나무들은 건축시 원래의 모습을 손상하지 않고 그대로 보존해 놓아 운치를 더해 준다. 주변 볼거리로는 펜션에서 가까운 곳에 둔내 자연휴양림, 청태산 자연휴양림, 허브나라, 강원참숯, 횡성온천, 주천강 자연휴양림 들이 위치해 있다.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두원리 609-5, 033-345-9800



 자료제공|저스트고 펜션 www.justgo365.com/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