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une] 배추도사의 여행운세-7월July 여름을 건너는 방법

2015-07-02     트래비
 
휴가의 계절 
더위를 이기는 최선은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고.

쥐띠 ‘아’ 다르고 ‘어’ 다르다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드는 것은 가전제품만이 아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도 마찬가지다. 잘 풀리면 더없이 좋은 관계일 수 있는데 자칫 삐딱하게 시작하면 한없이 꼬일 수 있다. 한번 더 생각하고 의사 전달할 수 있는 메일이 전화보다 효과적이다.   
*모르겠다 싶으면 서쪽
 
소띠 먹어도 빠지는 살은 없다
특효라는 말만 듣고 지갑을 열면 후회하기 쉽다. 정작 기대했던 효과보다 자기만족 수준의 위로가 더 크겠다. 피부는 겉이 아니라 속이 문제다. 차라리 운동을 시작하는 편이 여름을 날 수 있는 체력과 실속을 챙기는 확실한 길이다. 
*백년만의 놀이공원
 
호랑이띠 마음의 피로 회복이 먼저
피곤하고 피곤하다. 몸이 쉰다고 쉬는 것이 아니고 마음이 쉬어야 한다. 방에 처박혀 잠만 잔다고 피곤이 풀리지도 않는다. 가까운 숲을 찾아 삼림욕을 하거나 아예 템플스테이를 하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다스려 볼 필요가 있다.    
*혼자 떠나는 1박 2일 
 
토끼띠 이번은 아닙니다
이성 문제는 조심조심. 물론, 갑자기 찾아오는 영화 같은 사랑도 있을 수 있다. 다만, 이번은 아니다. 이미 짝이 있다면 순간의 유혹에 넘어가 낭패를 볼 수 있고 솔로라면 헛다리를 조심해야 한다. 상대는 그냥 친절한 사람일 뿐이다. 
*유쾌한 캠핑
 
용띠 밤잠을 설치게 만드는 후회
이래저래 힘든 시기를 건너겠다. 아쉬움도 후회도 크다. 아, 왜 이 말을 못했을까, 이렇게 상대하면 됐을 텐데… 한참을 후회할 수 있겠다. 후회가 얄궂은 이유는 아무리 빨라도 늦은 것이 후회라는 것을 너무나 잘 알기 때문이다. 시간이 필요하다.
*예약한 여행의 취소
 
뱀띠 가만히 있는 편이 상책
무턱대고 맞장구를 치다가는 괜한 오해를 살 수 있다. 다른 사람의 불평을 옮기는 자리는 가급적 빨리 일어나는 편이 상책이고 그럴 상황이 아니라면 침묵이 금이다. 지름신도 주의. 양말 사러 갔다가 정장을 사서 나올 수도 있다. 
*모처럼의 가족 여행
 
말띠 반박자만 천천히
계획에서 벗어나는 예상 밖 상황을 종종 접하게 되겠다. 좋은 감정은 바로 표현하고 나쁜 감정의 말이나 행동은 반박자만 늦추면 좋다. 욱한다고 풀릴 일도 아니고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상대의 편에서 받아들이면 결과가 만족스럽다. 
*술을 부르는 저녁
 
양띠 두루두루 평안
두루두루 좋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인정받고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겠다. 금전운도 나쁘지 않으니 많지는 않아도 예상치 않았던 부수입을 기대해도 좋겠다. 당분간 큰 걱정 없이 무탈하니 마음도 편안하겠다.
*풍경이 있는 드라이브
 
원숭이띠 융통성이 필요할 때
결국 결과에 따라 고집으로 전락하기도 하고 뚝심으로 인정을 받기도 한다. 이번에는 계획대로 밀고 나갈 경우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 스스로는 이미 결정을 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은 듣는 시늉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힘겨운 산행
 
닭띠  쓴 만큼 돌아온다
소탐대실의 우를 경계해야 한다. 돈은 쓴 만큼 들어온다. 작은 지출에 고민하다가 큰 수입을 놓칠 수 있다. 사회생활은 물론이고 가족과의 관계에서도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처신할 필요가 있다. 아이디어가 필요한 일을 한다면 지금이 적기다.
*동네 산책의 재발견
 
개띠 투자는 때가 아니다
금전과 관련한 사항은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투자 등 중요한 결정은 가급적 미루는 편이 좋겠다. 특히 주식투자는 금물이다. 주위 사람의 영향을 많이 받겠다. 투덜이는 멀리하고 행복한 사람을 가까이 하면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다. 
*바다와 가까운 시간
 
돼지띠 본인의 선택을 믿어라
시작은 순조롭다. 즐기면 재미가 되고 어렵게만 생각하면 일이 된다. 자신의 선택을 믿어도 좋다. 너무 먼 미래보다 가까운 미래를 보고 결정하는 정도면 충분하다. 의외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다. 술자리가 늘 수 있으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 것.
*방콕? 방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