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랍도록 부드러운 거품 초정미라클 천연비누

2017-06-01     트래비
피부를 지키는 물 초정광천수
 
충북 초정 지역 지하 100m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로, 약 600여 년 전에 발견됐다. <동국여지승람>과 <왕조실록>에 따르면 세종대왕이 병을 고치기 위해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미국의 샤스터광천, 영국의 나폴리광천과 함께 세계 3대 광천수로 선정됐고 미식품의약관리국FDA에서도 공인을 받았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pH 5.2~5.5 약산성 미네랄워터로, 피부질환 및 안질환에 효능이 있는 라듐성분이 포함돼 있다. 
 
●미라클 에스오에스 MIRACLE SOS

피부 노폐물 제거에 수분까지 충전해 주는 천연비누. 부드러운 미세거품이 주름과 모공 사이사이에 낀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 낸다. 충북 초정에서 나는 순수 미네랄워터 초정광천수와 인도에서 일명 ‘기적의 나무’로 불리는 모링가 추출물을 함유했다. 알코올, 동물성 오일, 합성착색료,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화학성분 및 동물유래물질을 배제하고 천연성분으로만 만들어져 피부건강을 한층 개선시켜 준다.
 
생명의 나무 모링가

인도 고대어로 ‘생명의 나무’라는 뜻을 가진 모링가는 주로 아시아 열대 지방과 아프리카에서 자란다. 인도 고대 전통의학 서적인 <아유르베다>에서 300여 가지 질병 예방 및 치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기록돼 있으며, ‘기적의 나무’로도 불린다. 미국국립보건원NIH의 발표에 의하면 모링가는 46가지 항염증과 92가지 항산화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지성 피부에는 미라클 에스오에스 블랙  
피지 제거와 모공관리에 탁월한 숯이 함유됐으며, 특히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는 것은 물론 항균 기능까지 있다. 
미라클 에스오에스 블랙 / 100g
 
 
복합성 피부에는 미라클 에스오에스 골드
10대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 복합성 피부에 잘 맞으며,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보송보송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미라클 에스오에스 골드 / 100g
 
 

●얼굴에 ‘톡톡’하게 
오베오 진화광수 버블비누

바르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게 바로 클렌징! 각종 공해와 먼지 속에 하루 종일 고생한 피부를 ‘톡톡’하게 위로할 무언가가 필요하다. 진화광수 버블비누는 남녀노소 누구나 매일 사용해도 무리 없는 순한 클렌징 제품이다. pH 5.2~5.5 약산성 미네랄워터 초정광천수의 탄산 성분이 얼굴을 톡톡 자극하며 피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준다. 벤토나이트 화산재와 남해 심층 머드를 62일 발효공법으로 가공해 만든 극 미립자 거품이 각질과 기름기, 메이크업 잔여물, 모공 속 피지까지 구석구석 케어한다.
 
▶How  to  Bubble
매일 20초 투자하기

❶비누를 미온수에 적셔 가볍게 롤링한다.
❷거품이 생기면 얼굴에 부드럽게 문지른 후 20초 정도 기다린다. 
     이때 초정광천수의 탄산 성분으로 얼굴에 톡톡 자극이 생긴다.
❸물로 깨끗하게 씻어 내 마무리한다.
오베오 진화광수 버블비누 / 100g
 
 
자료제공 초정미라클(043 299 7560, www.chojeongm.com)  사진 이승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