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디지털, 뉴욕 스카이라인을 담은 서밋 원 밴더빌트에서 새롭고 역동적인 몰입형 설치 작품을 선보여

2021 10 21, 세계를 휘어잡는 뛰어난 감각의 예술 작품 Air 만날  있다 

뉴욕, 2021년 10월 21일 /PRNewswire/ -- 겐조 디지털(Kenzo Digital)은 SL 그린 리얼티 코퍼레이션(SL Green Realty Corp.)과 협력하여 서밋 원 밴더빌트(SUMMIT One Vanderbilt)에서 매우 인상적인 새로운 몰입형 설치 작품 Air를 선보인다. 도시에 보내는 진정한 러브레터이기도 한 이 작품을 통해 유명 아티스트 겐조 디지털은 코니아일랜드에서 브롱크스 동물원까지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진 수천 피트 높이의 장소에서 획기적이고 행복을 선사하며 뉴욕시 스카이라인을 보는 방식을 영원히 바꿀 다감각적이고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Air, an immersive art installation created by Kenzo Digital for SUMMIT One Vanderbilt, promises to be a mind expanding and wholly unique experience for all those who see it.
Air, an immersive art installation created by Kenzo Digital for SUMMIT One Vanderbilt, promises to be a mind expanding and wholly unique experience for all those who see it.

겐조 디지털은 "뉴욕시는 저의 고향이며 저의 끝없는 영감의 원천입니다. 이 도시는 저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 주었으며 저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헀다. 이어 "Air을 통해 뉴욕이 저에게 주었던 열망과 영감의 도취감을 모든 방문객들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이곳은 뉴욕과 뉴욕의 가능성 그리고 미래에 경의를 표하는 기회의 등불이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Air는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인근의 서밋 원 밴더빌트에 입장한 후 시작되며 거울에 비친 빛이 스며드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1,000피트 높이의 91층까지 올라가는 워크스루형 예술 경험이다. 건물 맨 위층에 오르면 Air는 방문객에게 물리적 현실, 주변의 도시, 자아의식에 대한 개념에 도전하는 다층 및 다공간의 몰입형 경험을 선사한다.

Air 는 문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인 모습을 담은 이야기이다. 모든 구조적 표면에 있는 유리 거울을 통해 표현된 Air는 끝이 없고 고정된 형태가 없으며 각 순간마다 방문객에게 매혹적이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걸을 때마다 모든 것이 거울에 반사되어 마치 물리학에 도전하는 것처럼 방문자가 보는 것을 놀라운 복잡성과 규모로 재구성한다. Air 는 세계를 낯설게 만들고, 새로운 근원을 찾는 과정은 근원적인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Air는 맨해튼의 심장부에서 자연에 몰입하는 작품으로, 하늘에 떠 있는 센트럴 파크에 비유할 수 있다. 독특한 특징을 지닌 Air는 외부 환경을 내부로 가져와 무한정으로 확대한다. 일출 또는 일몰, 파란 하늘 또는 흐릿한 하늘, 비 또는 눈 등 날씨에 상관없이 Air에서는 모든 날씨가 무한한 탐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계시적 세계를 만들어 낸다.

뛰어난 물질적인 특성에 더해 Air는 살아있고 호흡하는 존재로서, 소리, 조명, 생산 설계 및 게임 엔진을 감각적으로 사용하여 표현된다. 각각의 연속적인 공간과 함께 진화하는 이야기를 통해 방문객들은 마침내 공간의 일부가 될 때까지 경험에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된다. Air는 매우 개인적이지만, 체험은 공유된 의식을 드러내며,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이 공동의 경이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해가 진 후 Air의 마법은 특별한 빛과 소리의 이야기를 통해 공간이 변화함에 따라 새로운 형태를 띠게 되며, 뉴욕시 전체에 보이는 에너지의 등불로 변화한다.

겐조 디지털은 "Air는 또 다른 차원이며, 이곳에서 시간이 보이는 것처럼 유동적으로 재배열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한한 형태의 병치를 통해 "Air는 여러분이 고요함, 지각, 자유라는 현재의 순간을 살도록 만듭니다."라고 덧붙였다.

겐조는 서밋 원 밴더빌트에 의뢰를 받아 설치 미술을 디자인했다. Air는 물리적 공간에 대한 스토리텔링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도약과 거대한 규모의 예술과 부동산이 교차하는 지점에서 놀라운 잠재력을 표현한다. Air는 서밋 원 밴더빌트의 보석과 같은 역할을 한다. 이 독특하고 환상적인 작품은 도시 곳곳의 거리에서 볼 수 있다.

Air는 10월 21일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다. Air는 서밋 원 밴더빌트에서만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다. 입장권은 현재 https://summitov.com/tickets/에서 판매 중이다.

겐조 디지털 소개
겐조(Kenzo)는 물리적 공간과 가상 공간에서 정서적으로 강력하고, 정신을 교란하는 엇갈린 세계를 창조하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예술, 영화, 연극, 건축 요소를 병치하여 이야기에 대한 감각적인 경험을 뒤집는 획기적인 작품을 만들어냅니다. 그는 단지 즐거움 또는 자극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관객이 지속되는 의미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는 방식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언론 관련 연락처:
marsa Paiano, marissa.paiano@berlinrosen.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664390/Air.jpg?p=medium600

  • 서울 중구 무교로 16, 5층 (주)여행신문
  • 대표전화 : 02-757-8980
  • 팩스 : 02-757-898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전홍렬
  • 법인명 : (주)여행신문
  • 제호 : 트래비 매거진
  • 등록번호 : 서울 라 00311(2009-10-13)
  • 발행일 : 2005-05-30
  • 발행인 : 한정훈
  • 편집인 : 김기남
  • 트래비 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트래비 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ktt@traveltime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