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텔 니코사이판 - 환상 호텔에서 누리는 초특급 휴식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 호텔´에 누리는 환상적인 휴식

4계절 내내 ‘늘 푸른’ 휴양지인 북마리아나 제도가 아름다운 이유는 두말할 것 없이 맑고 깨끗한, 보석 같은 바다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아무래도 여정의 대부분 일정을 보내게 되는 숙박시설이 어디인가가 무척 중요해진다. 호텔니코사이판(Hotel Nikko Saipan)은 전 객실이 오션뷰(바다전망)일 뿐만 아니라 수영 및 각종 해양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전용 비치를 가지고 있어 사이판 바다를 내 것처럼 맘껏 누릴 수 있다. 초특급 호텔시설에 객실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유달리 아름다워 낭만적인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이다.

 ‘물’을 알뜰살뜰히 즐기는 법

 호텔니코사이판은 아름다운 바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최상의 휴식처임을 자부한다. 전용 해안에서는 갖가지 역동적인 해양스포츠를 고루 누릴 수 있다. 그 종류는 스노클링, 바나나보트와 같은 ‘기초적’ 무동력스포츠에서 제트스키, 스쿠버 다이빙, 웨이크 보드 등 보다 ‘전문적’인 스포츠까지 다양하다. 바닷가에서 운영중인 장비 대여소에서는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빌릴 수 있으며, 직원이 친절하게 장비 착용법에서부터 주의점 및 즐길 수 있는 포인트까지 세심하게 일러준다.

바다 속으로 걸어들어가면 두 가지 점에 놀라게 된다. 사이판 바다를 직접 만져 보고, 느껴 보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훨씬 생생하게 아름답다. 그리고 좀더 깊게 들어가게 되면 바다 속에 서식하는 갖가지 열대어들의 향연으로 눈이 쉴 틈이 없다. 바다에서 눈을 돌려 호텔쪽을 바라보자. 열대 야자수와 흰 백사장, 푸른 바다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풍광은 사다리꼴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된 호텔 외관과 어우러져 최고의 조망을 보장한다.

바다에서 즐기는 해양스포츠만이 전부는 아니다. 호텔니코사이판의 수영장 및 워터슬라이드에서 즐기는 물놀이의 재미도 만만찮다. 특히 니코사이판의 워터슬라이드는 사이판 최대 길이를 자랑하며 주변은 물론 수영장 내부에까지 심어 놓은 야자수로 인해 바닷가에서 수영하는 듯한 착각이 생길 정도다.  

스탠다드에서 스위트까지 입맛대로

호텔니코사이판은 최근 전객실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보다 산뜻한 모습으로 손님맞이를 하고 있다. 가구 및 시트 등 세부 인테리어를 바꾸는 것은 물론이고 부분적으로 객실 보수공사까지 완료해 사이판의 전통적인 문양과 현대적 시설을 함께 갖췄다.

총 313개의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 스탠다드 더블, 디럭스 트윈, 디럭스 더블, 주니어 스위트, 마리아나 스위트 등 6개로 구분된다. 니코사이판 호텔 객실의 가장 큰 미덕은 최상의 위치에 마련된 발코니. 발코니에 안치된 비치 의자에 앉아 빼어난 풍경의 바다를 조망하노라면 세상에 다시없는 나만의 ‘천국’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된다. 

룸 타입별로 잘 갖춰진 객실 시설 역시 장점. 주니어 스위트는 넓은 거실을 갖추고 있으며 화려하게 꾸며진 침실로 허니문 커플에게 안성맞춤이다. 니코사이판에 단 하나뿐인 마리아나 스위트는 72㎡의 공간 안에 미니키친, 바, 대리석욕실 등 호화로운 시설을 갖춘 최상의 스위트룸이다.  

각종 부대시설을 모두 즐겨라

호텔 안에만 머물러 있어도 알찬 여행일정을 누릴 수 있다. 니코사이판은 식당, 쇼, 자연, 마사지, 연회 등 모든 것을 호텔 안에 품고 있다.

여행에 있어서 먹는 즐거움은 빼놓을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니코사이판에는 양식, 일식, 중식, 퓨전 등 종류별로 8개의 레스토랑과 간단한 샌드위치를 파는 까페까지 따로 있어 다양한 메뉴를 요것조것‘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특히 로비 플로어에 위치한 ‘선셋 BBQ’에서는 사이판 원주민이 선보이는 전통 나이트 디너쇼를 감상할 수 있어 일석이조.

1층에 위치한 식물원(Botanical Garden)에는 다양한 열대식물군이 풍성해 어린아이들의 자연학습장으로도 애용되고 있다.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호수 속에는 사이판 앞바다에서 공수된 색색의 열대어와 불가사리가 서식하고 있어 인공으로 조성된 식물원이 아니라 사이판의 자연 그대로를 축소해 놓은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이 밖에 세계적인 스파체인인 ‘만다라 스파’가 입점해 있어 전화 한통이면 언제든 편리하게 아로마 마사지로 피로를 싹 씻어낼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