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08년 봄 허니문 Ⅰ ① 여행사 추천 허니문 상품 모음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결혼이라는 일생일대의 ‘대사’를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지금부터 마음이 바쁘다. 복잡한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혼부부들이 신경 써야 할 일이 어디 한둘이겠는가마는 가장 즐겁게 신경을 쓰게 되는 부분이 바로 신혼여행 아니겠는가. ‘결혼식은 안 부러운데 신혼여행은 부럽다’는 선배 유부녀, 유부남들의 말들을 새겨들을 필요가 있다. 그만큼 신혼여행은 평생에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는 뜻일 것이다. 신혼여행 준비로 마냥 행복해 할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트래비에서 준비한 2008 봄허니문 특집. 여행사 허니문 담당자들이 추천하는 올해의 인기 허니문 상품, 각 관광청 직원들이 말하는 그들의 허니문과 추천 허니문 여행지 그리고 허니문에 대한 질문과 답을 간략하게 다뤘다.   

글  김수진, 오경연 기자   

여행사 추천 허니문 상품 모음
올해는 이런 허니문이 인기!

‘평생 한 번뿐인’ 신혼여행이기에 예비 신혼부부들은 신중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 열심히 돌아다니며 다양한 볼거리를 보자는 뚜벅이족부터 결혼 준비로 지친 심신을 무조건 쉬게 하자는 휴양파까지, 개인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신혼여행지도 제각각이다. 이쪽을 선택하자니 저쪽이 아깝고, 저쪽을 선택하자니 이쪽이 아까워 망설이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여행사 허니문 담당자들이 추천하는 올해의 허니문 상품들을 모아 봤다. 

유럽 인솔자 동행 허니문
유럽에서 만드는 우리들의 허니문 스토리

기존 유럽 허니문 상품과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인솔자가 동행한다는 사실. 유럽 허니문 상품들은 일반적으로 개별여행 일정으로 구성돼 초행자에게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이 상품은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 유럽 여행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유럽 상품 중 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프랑스-스위스(융프라우+유람선 7일)’ 상품. 루체른 호수 유람선 탑승, 스위스 전원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인터라켄 숙박, 민속쇼 공연과 함께하는 퐁뒤 특식, 파리 몽파르나스 56층 전망대 레스토랑 프랑스 코스 요리, 융프라우 등정 등 로맨틱하면서도 유럽의 특색을 살린 허니문 특전들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체코-오스트리아-헝가리 7일’ 일정의 동유럽 허니문 상품을 이용해 보자. 하나투어는 허니문과 유럽 여행의 특징을 완벽히 조화시켜 서유럽 상품 경우 여유로운 일정 구성을 통해 오붓한 시간을 극대화하고, 아직 관광 인프라가 미흡한 동유럽 경우 알찬 일정 구성을 통해 여행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재미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이래서 좋다! ㅣ 하나투어 유럽 허니문팀 황지원 팀장

“유럽 허니문 여행자 중 상당수가 유럽 초행자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분들이 유럽에서 허니문을 좀더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인솔자 동행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허니문 상품의 특징을 감안해, 유럽 전문 인솔자가 로맨틱한 멘트를 곁들여 설명을 해주고 여유로운 일정 구성을 통해 허니무너가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동유럽 3개국 허니문 상품 경우, 요한 스트라우스 선율에 맞춰 왈츠를 체험하고 수료증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오스트리아식 웨딩 케이크인 ‘사커 케이크’까지 제공해 더욱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 상품가 259만원부터(프랑스-스위스 상품)  269만원부터(동유럽 3개국 상품)
※ 판매여행사 하나투어 1577-1233/
www.hanatour.com

하이난 힐튼
‘동양의 하와이’명성 그대로

일반적인 ‘중국’의 모습을 기대하고 하이난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일단 두 번 놀란다고 한다. 전혀 중국 같지 않은, 이국적인 휴양지의 모습에 놀라고 여느 휴양지에 뒤지지 않는 럭셔리한 특급 호텔과 리조트들이 많이 밀집해 있는 것에 다시 한 번 놀라게 된다고. 맑은 바다와 깨끗한 백사장, 덥지도 춥지도 않은 아열대 기후, 야자수가 우거진 전형적인 휴양지 풍경…. 최근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난은, ‘중국’이 아닌 ‘하이난’ 자체의 브랜드 네임으로 허니무너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다.

휴양지라고 해서 ‘심심한’ 일정을 예상한다면 오산이다. 닥터피시, 코코넛 온천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주강남전온천, 다양한 동물쇼를 감상할 수 있는 애니월드쇼, 고대 전설과 아름다운 경치가 어우러진 녹회두공원 관광 등 다양한 스케줄로 즐길거리가 풍부한 허니문 여행을 보장한다. 허니무너들을 위한 풀코스 마사지, 수중카메라, 과일바구니 등 특전도 풍성하다.

이래서 좋다!ㅣ 코리아월드트래블 하이난 담당 장영주

“하이난 힐튼 리조트의 중식당은 정말 최고입니다. 하이난의 여러 호텔들을 다녀 봤지만, 힐튼 중식당만큼 럭셔리한 동시에 먹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레스토랑은 없었습니다. 비용은 조금 더 들더라도, 규모, 이름, 서비스는 물론 특히 음식에서 만족도를 보장하는 힐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상품가 127만원부터 
※ 판매여행사 코리아월드트래블 02-3705-8844/
www.korea-travel.co.kr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 리조트
내추럴하고 럭셔리하게



인도네시아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롬복에 위치한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Lombok Novotel Coralia)리조트. 롬복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꾸따 비치에 위치한 만큼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한다. 롬복 전통 문화인 ‘사삭(Sasak)’ 문화를 그대로 반영해 이국적인 멋을 제대로 살렸다. 특히 수천개의 짚을 이용해 파라솔 모양처럼 만들어 놓은 전통 지붕과, 해질 무렵 황금색으로 빛나는 노란 파스텔톤의 리조트 전경은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뜨거운 태양 아래로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와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 풍경이 허니무너들에게 둘만의 별천지를 만들어 준다. 쉬고 싶은 만큼 쉬고, 심심하다 싶을 때면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에서 준비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에 참여해 신나게 즐겨 보자. 일반 객실과 풀빌라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준비돼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스파와 캔들라이트 디너 등이 포함돼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음미할 수 있다.

이래서 좋다! 리조트라이프 엄정민 팀장

“이국적인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동시에 가이드가 없는 자유 리조트 패키지로 둘만의 평온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아직 국내에 널리 알려지지 않아 한국인들이 많지 않다는 점도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매력적이지요. 자연친화적인 동시에 럭셔리한 분위기의 롬복 노보텔 코렐리아는 둘만의 특별한 여유를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제격입니다. 프랑스계 호텔인 만큼 식사가 훌륭하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이고요.”

※ 상품가 154만원부터  
※ 판매여행사 리조트라이프 02-512-1199/
www.resortlife.co.kr

더 라차 리조트
동남아에 지중해를 옮겨 놓다

오래 전부터 태국인들 사이에서 ‘황제의 섬’으로 불려 온 라차섬의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더 라차(The Racha)로 떠나는 특별한 허니문. 푸껫에서 스피드보트로 35분 거리에 위치한 더 라차 리조트는 70여 개의 고급 빌라로 이뤄져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푸르른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 그 위에 자리한 하얀색의 리조트 건물들은 태국이라기보다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풍경이다. 이국적인 자연 풍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풀빌라, 풀빌라 스위트, 단독 빌라 등 최고급 객실에서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하얀 밀가루처럼 부드러운 산호 해변에서 신나게 각종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특히 5월1일부터 9월31일까지 진행되는 ‘더 라차 리조트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슈페리어 빌라(시뷰) 3박 이상 투숙시 2박 요금만 지불하고 3박 동안 머무를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그 어느 곳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 그리고 리조트 시설을 갖춘 더 라차 리조트에서 일생일대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 보자.

이래서 좋다!ㅣ렛츠고리조트 김인박 실장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몰디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몰디브급의 아름다운 바다와 더 질 좋은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더 라차입니다. 태국 여느 곳들과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라차섬의 바다는 몰디브 바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고, 리조트 시설 또한 최고급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몰디브는 섬 내 다른 놀거리가 별로 없는 데 반해 라차섬은 푸껫과 인접해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음껏 누릴 수 있죠.” 

※ 상품가 124만원부터
※ 판매여행사 렛츠고리조트 02-323-5663/
www.letsgoresort.com, www.theracha.co.kr

카오락 르메르디앙 리조트
대자연의 감동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카오락은 아름다운 바다, 자연 그대로 보존된 청정 환경 등으로 태국 내에서도 ‘웰빙 휴양지’로 뜨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카오락과 가까워 데이투어 혹은 1박2일 정도로 다녀올 수 있는 시밀란 군도는 1년에 불과 5, 6개월 동안만 관광객에게 개방하며, 이후에는 일반 관광객의 출입을 군함에서 엄격히 통제할 정도. 그 정도로 잘 관리되고 있는 만큼, 100% 천연 그대로 보존된 자연은 두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는 것이 이곳을 다녀온 허니무너들의 공통된 감상이라고.

특급 리조트인 카오락 르메르디앙의 특징은 단연 ‘바다 옆에 자리잡은 풀빌라 리조트’라는 것. 일반적으로 풀빌라는 해변과 떨어진 곳에 위치하지만, 카오락 르메르디앙의 풀빌라 객실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을 만큼 해변과 인접해 있어 풀빌라의 개별 공간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 일석이조.

이래서 좋다! ㅣ가야투어 전응식 부장

“카오락과 시밀란섬 등지는 정부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 태국의 간판 청정 지역으로,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일품입니다. 열대어, 바다거북과 함께하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은 그 어떤 여행에서도 느껴 볼 수 없는 감동을 안겨 줄 것입니다. 인근 섬으로의 데이투어 역시 한번쯤은 꼭 해보세요!”

※ 상품가 157만9,000원부터  
판매여행사 가야투어 02-536-4200/
www.kayatour.com

하얏트 마우이-오하우
럭셔리한 허니문을 꿈꾸는 그대에게


하와이는 가히 ‘허니문의, 허니문에 의한, 허니문을 위한’ 지역이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허니문 여행지로 오랫동안 인기를 누려 오고 있는 지역이다. 게다가 허니무너들을 대상으로 ‘하와이 비자 간소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미국 비자가 없더라도 쉽게 비자를 받아 하와이를 갈 수 있으니 일석이조. 과거 ‘와이키키 해변’정도만이 하와이를 상징하는 이미지였다면, 최근에는 마우이섬, 오하우섬 등 다양한 지역이 두루 부상하고 있어 골라 가는 재미도 있다. 

하얏트 마우이 리젠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하와이에서도 손꼽히는 특급 리조트로 럭셔리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최상의 선택일 듯. 두 호텔 모두에서 ‘디럭스 오션뷰 룸’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객실에 샴페인과 과일바구니가 세팅되어 있어 로맨틱한 허니문 분위기를 살려 주며 코나커피, 마카다미아 너트 초콜릿 등 하와이 특산물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특히 이틀간 컨버터블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 자유롭게 직접 운전을 하며 하와이의 명소를 드라이브할 수 있어 둘만의 달콤한 허니문 여행에 그만이다.

이래서 좋다! ㅣ 모두투어 미주사업부 안경선

“모두투어 창사특선 스페셜 허니문 상품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가이드 팁 포함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써큐 하와이쇼 관람, 마우이 컨버터블 렌터카(2일) 제공 등은 다른 여행상품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별한 서비스랍니다. 놓치지 마세요!”

※ 상품가 269만원부터  
판매여행사 모두투어 1544-5252/
www.modetour.co.kr

드림 허니문 밴쿠버-빅토리아
캐나다로 떠나는 우리만의 ‘드림 허니문’



전세계 많은 이들이 살고 싶은 도시로 손꼽는 매력적인 도시 밴쿠버와, 고풍스럽고 로맨틱한 멋이 가득한 빅토리아에서 멋진 허니문 추억을 만들어 보자. 현대적인 도시미와 고즈넉한 자연미, 심심하지 않을 정도의 번잡함과 심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유로움, 허니문의 로맨틱한 일정과 일반 여행의 알찬 일정을 모두 누릴 수 있어 매력적인 허니문 상품이다.

밴쿠버와 빅토리아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둘러보는 한편, 자유시간을 통해 둘만의 오붓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가이드가 동행하는 관광 일정과,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둘만의 자유시간을 적절히 배분, 허니문과 일반 여행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꽃마차를 타고 유럽풍의 빅토리아를 돌아보고 엠프레스호텔에서 우아하게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아름다운 바다를 뛰노는 고래들을 감상하는 등 허니무너들에게 적합한 매력적인 코스들이 허니문의 감동을 배가시켜 준다.

이래서 좋다! 세중투어몰 허니문팀 이보선 팀장

“남들이 흔히 가지 않기에 더욱 특별한 허니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매력적인 도시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나다는 눈으로 보는 즐거움뿐 아니라, 몸과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웰빙 허니문을 선사합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현대적인 특급 호텔과, 다양한 쇼핑 공간과 즐길거리가 있는 번화가의 모습까지…. 캐나다로의 허니문은 인공적인 도시 생활과 몇 달간의 결혼 준비에 지친 허니무너들에게 활력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 상품가 239만원부터 
※ 판매여행사 세중투어몰 1688-2020/
www.tourmall.com

카메아 리조트
둘만을 위한 특별한 피지여행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다는 ‘명품’ 휴양지, 피지. 우리나라에서 직항편으로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을 뿐 아니라 남태평양 휴양섬 특유의 매력으로 인해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누리는 지역이다. 

무려 333여 개의 섬이 있다는 피지에서도 타베우니섬은 날짜변경선이 지나 ‘태양이 가장 먼저 뜨는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타베우니섬에 위치한 카메아 리조트는 소규모 ‘프라이비트 서비스’를 지향하며, 독특한 피지의 전통문화가 고스란히 살아 있어 리조트에만 머무르더라도 피지의 자연과 문화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뉴질랜드, 호주, 캘리포니아에서 공수된 100%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지는 식사는 투숙객이 원하는 요리를 요리사가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등 철저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래서 좋다! ㅣ 루카스여행사 최진서 사장

“피지 5대 리조트 중 하나인 카메아 리조트에는 객실이 15개 남짓밖에 없어, 사생활이 보장되는 안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열쇠로 문을 잠글 필요가 없을 정도로 안전한 지역이며, 저녁시간에는 투숙객 모두가 한데 모여 음료나 쇼를 관람하며 친분을 나눌 수도 있습니다. 진정한 휴식과 둘만의 시간을 동시에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상품가 349만원  
※ 판매여행사 루카스여행사 02-884-4490/
www.lucastour.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