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도관광- 파란잉크빛바다위의진주, 코코아아일랜드리조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해보라. 몰디브에서도 가장 반짝이는 진주, 코코아섬의 우아함과 고요한 분위기. 그 뒤로 펼쳐지는 에머랄드색의 바다, 까만 하늘위로 총총히 떠있는 별을 바라보며 즐기는 저녁식사, 그 유명한 샴발라의 요가까지. 이 모든 것이 바로 이 특별한 여행지인 코코아아일랜드의 매력포인트이다. 코코아섬은 인도양에 위치한 몰디브섬들 중 하나다. 코코아아일랜드 리조트(Cocoa Island Resort)는 국제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30분거리에 있는 남말레아툴에 위치하고 있다. 칸두마해협의 서쪽은 몰디브에서도 손꼽히는 다이빙지역. 코코아아일랜드는 평화롭고 고급스러운 은신처를 찾는 연인들을 위해 세상의 근심걱정으로부터 피난처가 돼주는 완벽한 공간이다.
백사장의 해변과 청명한 하늘과 에메랄드빛의 바다, 전세계 각지의 산해진미가 코코아아일랜드를 더욱 특별한 허니무너들의 안식처로 돋보이게 한다.



따사로운 태양아래 만끽하는 감미로운 평온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아 천혜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코코아아일랜드는 코코아섬 남쪽에 자리잡고 있는 고급스럽고 고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리조트. 깨끗한 라군에서 헤엄치는 야생돌고래들을 만나볼 수도 있고 완만한 비탈의 해변은 야생해초, 하이비스커스, 야자나무들로 둘러싸여 있다.

자연에 폭 파묻혀 숨어있는 비밀 별장처럼 진짜배기 자연의 신비를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순수한 자연 속에서의 평온함이야말로 코코아아일랜드가 가진 매력중의 매력이다.

순수한자연속의풍요로운즐거움

하얀 모래사장, 푸르른 바다, 자연의 순수한 본래적 모습 그대로를 간직한 코코아 아일랜드. 그 해변가에서 개인 테라스에서,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나만의 시간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한다. 마냥 쉬기만 하는 것이 따분하다면 다양한 수상 스포츠, 다이빙 센터,헬스클럽, 요가 그리고 마사지나 스파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바다 한가운데 세워진 숙소는 도니라고 불리는 전통적인 몰디브의 낚시배를 본따 만들어졌는데 리조트의 입구에서 이객실들을 바라보면 영락없이 배가 떠 있는 모습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선실처럼 꾸며졌다. 커다란 욕실에 세련된 디자인의 욕조, 세면대, 은은하고 아름다운 조명까지 어느 것 하나 리조트의‘세심한 배려’에서 벗어난 것이 없다. 남부 인도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단순하다. 섬세한 인도스타일의 자수가 놓인 하얀천 등 세심한 센스가 리조트의 곳곳에서 느껴진다.


산해진미에낭만까지

레스토랑도 맛과 멋이 일품이다. 투숙객의 건강을 배려해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서 조, 중, 석식의 룸서비스를 제공한다. 적당히 익힌 재료로 음식물 자체의 비타민, 미네랄을 보호해 음식의 신선함을 유지해 소화에도 좋다.
리조트 내 메인레스토랑인 우파(ufaa)에서는 몰디브의 푸른하늘 아래 하얀 모래밭에 발을 묻고 식사를 할 수 있다. 은은한 촛불 아래 즐기는 레스토랑에서의 저녁식사도‘낭만’을 즐기기에 손색이없다.

잊지못할 최고의 신혼여행을 꿈꾼다면 코코아아일랜드리조트만큼 좋은 여행지가 없을 것이다. 둘만의 여유롭고 낭만적인 시간을 책임진다. 천도관광 02-325-7007/ www.maildives.co.kr

몸과정신, 마음까지아름답게가꾼다

코코아아일랜드리조트의코모샴발라리트리트(Comoshambhala retreat)에서는 고객의 보다 심층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시안 테라피스트들의 천연 재료를 이용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시원스럽게 펼쳐진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수 있고 풍부한 자연의 향취까지 느껴 볼 수 있다. 또 전문요가 강사와 함께하는 요가수업과 건강에 좋은 식단으로 진정한 웰빙을 누린다.

인기 최고 액티비티 ‘아일랜드호핑’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무인도에서의 여유를 만끽하거나 선셋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몰디브에서의 다이빙은 세계 최고 수준이다. 코코아아일랜드는 물이 잔잔하고 조용하지만 바다 속으로 조금만 들어가 보면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맑고 예쁜 바다가 펼쳐진다. 다이빙센터는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 직원에의해 운영된다. 원한다면 장비를 빌려 다이빙코스에 등록할 수 있고 야간다이빙에도 참여할수 있다. 배를타고 이지역의 20개가 넘는 다이빙 포인트를 경험한다. 또 사파리다이빙으로는 더욱 먼곳을 탐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