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tay] 태국 크라비 ‘라위와린 리조트 & 스파’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휴식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1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크라비 ‘라위와린 리조트 & 스파’
특별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휴식

그동안 마니아 층에서만 알음알음으로 그 매력이 전해진 탓에 크라비는 유독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원래 사람의 손이 덜 닿을수록 아름다움은 온전히 유지되는 법. 거기에 다양한 리조트 시설까지 준비돼 있으니 여행객 입장에서는 1석2조다. 이 모든 것을 만족시켜 주는 크라비의 알짜 리조트 ‘라위와린 리조트 & 스파’를 만나 보자.

정리 박우철 기자   자료제공 렛츠고리조트 www.letsgoresort.com 02-323-5663  


1 바다와 맞닿아있는 메인 수영장 2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인 웨이브바(Wave Bar) 3 하루종일 이용이 가능한 골든 폰드 레스토랑(The Golden Pond Restaurant) 4 와린스파의 트리트먼트 룸


코란타, ‘생소’ 하지만 ‘신선’한 곳

코란타(Koh Lanta)는 태국 서쪽 해안 끝에 자리하고 있는 섬으로 크라비 지역의 다른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긴 화이트 비치와 투명한 열대 바다 빛으로 다이빙 천국으로 유명하다.
라위와린 리조트는 살라다 코란타(Salada Koh Lanta) 시내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럭셔리함과 태국식 서비스를 선사하는 최상급의 5성급 리조트이다. 특히 목가적인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코란타 야이(Koh Lanta Yai)의 푸른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크리스탈 빛 클롱 토브 베이(Klong Tob Bay)를 바라볼 수 있다.
또 독립된 빌라들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더 훌륭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1만 그루의 수목들이 아름답게 가꾸어진 넓은 정원 속에서  평온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놓칠 수 없는 오션뷰, 황홀한 노을은 보너스

럭셔리한 딜럭스 객실은 로맨틱한 석양과 시원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데다 단독 빌라여서 특별함이 더하다. 투숙객들의 만족을 높여 줄 고급스러운 ‘라위와린 스위트 빌라’와 ‘라위와린 리조트’의 다양함도 경험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커피 & 티 메이킹 시설, 개인금고, 미니바, 위성TV, 욕조와 분리된 샤워 시설이 갖춰져 있다.

108개의 딜럭스룸은 오션뷰 객실로 태국 스타일의 고급스러움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폰드 룸은 리조트 내 아름답게 가꾸어진 연못 주변에 위치한 빌리지 스타일로 총 42채의 빌라로 이루어졌다. 객실 내 데이베드·소파는 추가침대로도 사용 가능하다. 24개의 씨뷰 빌라는 언덕 중턱에 있어 바다를 조망하는 데 적합하다. 해변과 가장 가까이 위치한 9채의 선셋 풀빌라는 1베드룸 단독 풀빌라로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바다 조망이 가능한 넓은 발코니와 개인 수영장을 갖고 있다. 특히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객실타입이다. 반 와린 스위트는 휴양을 위한 모든 시설을 갖춘 스위트 빌라로 2베드룸, 거실, 다이닝룸을 비롯해 2개의 개인 수영장이 있어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개인 정원에는 외부 샤워시설이 있어 개인 수영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급리조트의 기준 Bar & Restaurant

라위와린 리조트에는 총 5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워터마크 씨푸드 & 그릴 레스토랑(The Watermark Seafood & Grill Restaurant)이 적합하다. 넓게 펼쳐진 크롱 토브 베이(Long Tob Bay)를 배경으로 개방된 키친에서 만들어지는 씨푸드와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골든 폰드 레스토랑(The Golden Pond Restaurant)은 야외 레스토랑으로 매일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아침을 포함해 하루 종일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아시안 요리가 일품이다. 

바는 3개가 있다. 웨이브 바(The Wave Bar)는  원형을 이루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활기찬 분위기가 특징으로 워터마크와 골든 폰드 레스토랑 사이에 있다. 투숙객에게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스페셜 타파스(Tapas)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모조스 스포츠 바(MOJO’s Sports Bar & Pub), 스팀 풀 바(The Stream Pool Bar)에서는 친구들과 휴식을 취하면서 시원하게 맥주나 음료를 마시며 어울릴 수 있다.

이 많은 시설들… 언제 다 이용하지

라위와린 리조트에는 객실에 있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부대 시설이 많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수평선 너머로 흐르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하는 메인수영장은 아시아 최초의 바다 수영장으로 해변에서 100m 떨어져 있다.
또 특별히 설계된 뮤직룸에서는 톱 아티스트의 최신음악 CD를 빌려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고, 돌비 디지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미니극장에서는 좋아하는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있다.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키즈코너(Kid’s Corner)는 최신 PC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갖췄다. 이밖에도 숲 속에 둘러싸여 있는 테니스코트, 피트니스 센터와 별 5개 랭킹에 선정될 정도로 전문성이 인정된 PADI 다이브 센터가 있으며, 비즈니스센터와 미팅룸도 있다.


 재충전의 마무리는 ‘와린스파’

와린스파는 숙련된 스파 테라피스트와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활력을 준다. 스카이 뷰 스위트의 럭셔리한 7채의 단독 트리트먼트룸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룸에서 이뤄지며 타이 마사지, 하이드로 테라피(Hydro-therapy) 마사지, 오일 마사지 등 기본적인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아유르베다(Ayuryeda) 트리트먼트, 남성과 여성을 위한 패키지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구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