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HAILAND-시펄 빌라스 리조트 Sea Pearl Villas 빠통은 포기 못해!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2.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펄 빌라스 리조트 Sea Pearl Villas  
빠통은 포기 못해!

빠통은 낮에는 평화, 밤에는 활력이 넘치는 곳이다. 빠통에서도 이 두 가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맛볼 수 있는 리조트는 어디일까. 소란스런 비치와 거리를 두면서 가장 푸껫다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시펄 빌라스 리조트를 소개한다.

글·사진  박우철 기자   취재협조  시펄 빌라스 리조트

빠통의 두가지 매력

빠통 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낮에는 쪽빛 바다에 눈부신 태양이 비치고, 해변에서는 태닝을 하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백패커들이 휴식을 만끽한다. 밤이면 해수욕과 태닝으로 살이 검게 그을린 사람들이 삼삼오오 빠통 거리로 모여 고막을 흔드는 음악, 그 리듬에 몸을 맡기는 무희들을 보며 열대의 밤을 즐긴다. 낮에는 평화, 밤에는 신나는 나이트라이프, 이것이 빠통의 매력이다.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즐기려면 어디서 머무르느냐가 중요하다. 푸껫 시펄 빌라스 리조트Sea Pearl Villas는 휴양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나이트라이프를 동시에 즐기기에도 알맞은 리조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펄 빌라스는 바다 깊숙이 숨어 있는 진주같이 빠통 비치가 훤히 내려보이는 언덕 위 열대 우림에 들어섰다. 리조트는 외부에서의 접근을 완전히 차단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들과 누구의 방해도 없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뜨거운 태양에 몸이 달궈지면 몸을 식혀 주는 수영장으로 뛰어들면 되는 가장 푸껫다운 리조트다. 리조트를 벗어나 빠통 비치의 활기를 느끼고 싶으면 리조트가 직접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 빠통 비치로 나가면 된다. 리조트에서 빠통 거리까지는 불과 5분 거리이다.

연인, 가족 모두에게 맞는 리조트

시펄 빌라스는 연인이나 가족여행객들을 모두 배려했다. 우선 연인들에게는 사적인 공간이 충분히 보장되도록 수목들을 빌라와 빌라 사이에 배치했다. 각 객실의 발코니에는 소형 자쿠지가 설치돼 있어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더위를 피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빌라와 빌라 사이가 멀어 한적하다. 2층 규모의 콘도미니엄 형태의 빌라 사이에는 수영장과 선베드가 놓여 있는 데크가 있다. 어린 아이가 있는 부부라면 풀에서 물장난을 하는 아이들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 등급은 4성이지만 시설과 서비스는 5성급 이상이다. 각 객실에는 대형 평면 텔레비전이 설치됐고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전화, 샤워타월 등 기본적인 기구들이 비치됐다. 발코니와 객실, 침실과 욕실은 통유리로 돼 있어 답답함이 덜하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사용할 때 필수적인 무선인터넷도 리조트 로비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선인터넷은 호텔로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시펄에서만 가능한 것들

리조트의 급을 정하는 기준 중에 하나가 바로 스파다. 시펄 빌라스는 올해  자사만의 스파브랜드인  카리사Carissa를 개장했다. 카리사는 커플들을 위한 고급 스파 트리트먼트 실을 8개 보유했다. 각각의 트리트먼트 실에는 대형 자쿠지와 개인 욕실이 있고, 무엇보다 외부와 철저히 단절돼 아늑한 가운데 꿈 같은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트리트먼트 실에 있는 도크에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연결하면 평소에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카리사가 있는 빌딩에는 최신장비가 있는 피트니스센터도 있다. 이곳에서는 투숙객들의 요청에 따라 필라테스, 요가 클래스도 운영한다. 시펄 빌라스의 또 다른 자랑은 리조트가 보유하고 있는 헬리곱터와 고급 요트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허니무너들이 리조트에 요청하면 유료로 이용할 수 있다. 



1, 2 시펄 빌라스의 메인 레스토랑. 사방이 통유리로 마감돼 있어 시원한 시야가 확보된다 3 시펄 빌라스 로비 4 시펄 빌라스의 디럭스 풀억세스 스위트Deluxe pool access two bed room suite

리조트 정보
주소 12/1-9 Prabaramee Road, Patong Beach, Kathu, Phuket 83150 Thailand
문의 +66 (0)-7630-3500  홈페이지 www.seapearlvillasphuket.com
숙박료 3,360바트부터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