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빤비만 꼬팡안 리조트Panviman Koh Pangan Resort -보름달, 파티 그리고 천국"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2.10.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국의 숨어 있는 보석 같은 꼬팡안Koh Pangan은 꼬사무이 주변에 있는 또 다른 작은 섬이다. 세계적으로는 해변 풀문파티가 열리는 것으로 유명해 보름달이 뜨는 날에 맞춰 유럽에서 많은 파티피플들이 찾아 모이는 곳이다. 화려한 핫린 해변Hadd Rin Beach의 섬 반대편에는 자연의 미를 간직하고 있는 통 나이빤 너이 비치Thong Nai Pan Noi Beach가 있다. 이곳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가 빤비만 리조트Panviman Resort다. 빤비만 리조트가 제공하는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면 이동에는 큰 무리가 없다. 꼬사무이로부터 30분 거리에 있으며, 리조트 내 프라이빗 비치로 도착하는 최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빤비만 꼬팡안 리조트는 ‘천국의 파라다이스’라는 숨은 뜻과 같이 자연 그대로를 유지하며 지어진 이색적인 리조트이다. 워낙 사생활이 철저히 보장되어 해외와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휴가지로 유명할 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꼬팡안에 있는 리조트 중에 유일하게 프라이빗 해변을 소유하고 있어 그 가치를 더한다. 언덕을 따라 자리잡은 코티지 객실은 디럭스 코티지와 가족여행을 위한 패밀리 코티지로 진정한 아일랜드 리조트의 면모를 보여 준다. 객실 내부에 나무와 바위들이 그대로 유지된 이코로지컬ecological 리조트이다. 그리고 빤비만 리조트의 시그니처 객실인 풀빌라는 109m2의 넓은 최고급 풀빌라로 그림 같은 바다를 바라보며 위치한 인피니티 엣지풀과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오션뷰 객실의 인테리어는 태국 건축 양식의 르네상스 시대의 란나lanna 스타일을 접목해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이국적인 멋을 자아낸다. 아웃도어 자쿠지와 레인샤워가 가능한 넓은 공간의 최신식 욕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 풀의 선데크에서는 저녁 시간의 선셋과 함께 프라이빗 풀의 조명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 외 스파빌라와 프레지던트 스위트도 빤비만 리조트의 독특함을 자랑하는 객실들이다.

빤비만 꼬팡안 리조트에는 오픈 에어 Viman 스파가 있으며 타이 허브 오일 마사지가 유명하다. 숙련된 테라피스트들의 손길로 피로를 풀어 보는 것도 여행의 필수 코스다. 또한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그리고 카약킹 등 워터스포츠를 할 수 있으며 꼬팡안 아일랜드 투어도 제공하고 있다. 

시암만을 220°도의 파노라믹 전경으로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판시 레스토랑Pan Sea Restaurant에서는 아침 식사로 태국요리와 인터내셔널 요리를 제공하며, 쿨샌드 팝 & 레스토랑 Cool Sand Pub & Restaurant에서는 인터내셔널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스톤 비치 레스토랑Stone Beach Restaurant은 해변의 레스토랑으로 시푸드 메뉴와 로맨틱 디너가 준비된다.

나를 위한 여행, 가족여행, 허니문까지 모든 개개인의 여행 콘셉트에 맞춰 준비되어 있는 빤비만 꼬팡안 리조트는 특별하고 가치 있는 여행을 꿈꾸는 모든 여행객들의 파라다이스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