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캉스? 쇼핑? 마닐라 어떻게 즐길까?

  • Editor. 전수미
  • 입력 2018.04.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nila Half day Tour
필리핀 수도인 마닐라는 근사한 호텔과 가도 가도 끝없는 숍들이 즐비한 거대한 쇼핑몰이 여럿 자리한다. 마닐라에서 남는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HOTEL
호캉스족은 여기! 콘래드 마닐라 호텔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눈앞에 펼쳐지는 오션뷰가 모두를 압도한다. 콘래드 마닐라는 시원한 바다 전망과 더불어 도심 속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수영장도 압권이다. 필리핀 최대의 쇼핑몰인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와 스카이라인으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 환경 역시 편리하다. 마카티 센트럴 비즈니스 지구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은 SMX컨벤션 센터와 인접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도 최고로 손꼽힌다. 

럭셔리 호텔의 진수인 힐튼 계열 호텔답게 룸 컨디션과 어메니티도 훌륭하다. 취향에 따라 베개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 필로우 서비스 등 작은 부분까지 배려한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바다를 보며 즐기는 스파는 이곳의 시그니처. 무엇보다 이곳의 핫스폿은 프러포즈 명소로 꼽히는 C라운지이다. 금요일 밤마다 마닐라 베이를 아름답게 수놓는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마스터 셰프 차이나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당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의 로비는 갤러리를 연상시킨다. 약 700여 점에 달하는 필리핀 작가들의 작품이 매월 바뀌어 전시된다. 엔터테인먼트까지 만족시키는 콘래드 마닐라. 가심비를 충족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주소: Seaside Boulevard, Coral Way, Pasay, 1300 Metro Manila, Philippines
요금: 킹 딜럭스 룸 1박 기준 7,500페소부터
홈페이지: conradhotels3.hilton.com  
전화: +63 02 833 9999  
 
글 전수미
 
●SHOPPING
쇼핑족은 여기! - 몰 오브 아시아

몰 오브 아시아는 마닐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전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며 하이퍼마켓이 있는 노스윙과 SM백화점이 있는 사우스윙 등의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식료품과 일부 화장품은 하이퍼 마켓에 있고, 개별 스토어도 다양하다. 필리핀 쇼핑 리스트의 대부분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이번 여행에서 얻은 득템각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1. 망고퓌레 
필리핀 망고 주스를 잊을 수 없다면 망고퓌레로 마음을 달래 보자. 퓌레에 물과 얼음만 넣으면 맛있는 망고주스가 된다.

2. 칼라만시 원액
샐러드나 아이스크림에 뿌려 먹거나 아이스티, 주스로 마시기 좋다. 꿀이 섞여 나오는 것들은 따로 설탕을 넣을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3. 폴보론(Polvoron) 
스페인의 영향을 받아 필리핀에서도 널리 먹는다. 아메리카노나 라떼 홍차를 마실 때 함께 먹으면 환상 궁합이다.

4. 비트레스(Vitress) 
헤어오일 손상된 머리카락에 매우 효과가 좋다. 한국보다 저렴해 이곳에서 구입하는 게 훨씬 이득이다.

5. 파파야 비누
파파야는 왠지 모르게 먹는 것보다 비누로 사용하는 것이 더 인기가 있다. 피부에 좋아 선물용으로도 좋다.

6. 문구 제품
마스킹 테이프와 색 볼펜, 노트를 볼 때마다 심장이 두근거린다면 ‘내셔널 북스토어’에 가 보자. 단순한 봉투에도 필리핀 분위기가 물씬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모으고 싶은 것들로 가득하다.
 
7. 카피즈(Capiz) 접시
쿨투라KULTURA 매장에서 필리핀 자개인 카피즈로 만든 접시를 볼 수 있다.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세제 사용도 무리가 없고 다과 대접용으로 훌륭하다. 
 
글 김희진
 
글·사진 필리핀원정대 팔라완팀 사진제공 엘 니도 리조트 에디터 천소현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