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ands Resorts Macao에서 누리는 봄날의 호캉스

  • Editor. 김예지 기자
  • 입력 2019.05.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봄날, 미식 도시 마카오로 호캉스를 떠나 보는 건 어떨까.
때마침 Sands Resorts Macao에서는 야외 다이닝 축제인 Parisian Gourmet Festival이 한창이다.

Parisian Gourmet Festival

이날은 진정한 파리지앵처럼

꽃도 마음도 피어나는 순간. 바야흐로 봄, Parisian Gourmet Festival이 열린다. 파리지앵 특유의 우아한 감성과 미식을 강조한 야외 다이닝 축제로, 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 7층에서 지금부터 6월9일까지 팝업 형태로 계속된다. Cotai Strip의 일몰과 장관을 바라보며 거리 공연가들의 연주를 관람하고, 셰프들이 특별히 엄선한 프랑스 요리와 신선한 굴, 이에 딱 맞는 와인을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프랑스식 디저트와 별빛 아래 누리는 해피아워 드링크는 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봄을 달달하게 채운다. 

Champagne Suite
Premio Royale Suite

봄날, 스위트룸에서 낭만
Sands Resorts Macao에 속한 7개 호텔, 총 12,500여 개 방 중 어느 하나를 고르더라도 공통점이 있다. 화려하고 럭셔리하다. 올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The Venetian Macao에서는 베니스와 마카오의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새롭게 단장한 Premio Royale Suite와 Premio Bella Suite는 침실과 거실, 워킹 스페이스가 나뉘어져 있다. 반면 The Parisian Macao에서는 파리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파리의 아파트를 재현한 Champagne Suite에서는 Le Jardin의 경치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2층 침대와 아동용 가구를 배치한 Famille Room은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끝없이 혀끝을 깨우는 미식

Sands Resorts Macao에서는 150가지 이상의 세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마카오만의 별미, 미슐랭 스타를 받은 음식, 서양식 특별 메뉴까지 그 선택권이 다양하다. The Venetian Macao의 Portofino에서는 이탈리아 트라토리아 스타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수영장 옆 야외 공간, 푸짐한 양은 기본. The Parisian Macao Eiffel Tower 6층에 위치한 중-프 퓨전 레스토랑 La Chine는 세심한 서비스와 함께 Cotai Strip을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전경을 제공한다. 스타 셰프 Henrique Sa Pessoa가 Sands Cotai Central에 새롭게 오픈한 레스토랑, Chiado에서는 제대로 된 포르투갈 요리를 맛볼 수 있다.

Le SPA’tique
Le SPA’tique

레저와 엔터테인먼트,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Sands Resorts Macao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곳이다. 연인과 The Venetian Macao에서 곤돌라를 타거나 The Parisian Macao의 Love Lock Bridge를 거닐어 보자. 아이와 함께라면 실내외 대규모 놀이공간인 Qube Kingdom, 어른아이 할 것 없이 200개가 넘는 인터랙티브 및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lanet J가 좋겠다. 하루의 피로는 The Parisian Macao의 Le SPA’tique에서 풀어 보자. 호텔 컨시어지를 통해 예약하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hoppes at Parisian
Shoppes at Parisian

가장 핫한 봄 스타일 쇼핑하기

여행에서 쇼핑이 빠질 리가. 마카오에서 가장 규모가 큰 실내 쇼핑몰인 Sands Shoppes로 가자. 2019년 봄·여름 컬렉션부터 각종 액세서리 등 세계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850개 이상의 면세 매장들이 한데 모여 있다. Apple Store, FILA FUSION, Lululemon, M.A.C.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25개가 넘는 매장이 새롭게 추가돼 쇼핑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Cotai Water Jet
Cotai Water Jet

Sands Resorts Macao로 향하는 
다양한 방법

홍콩에서 마카오와 Sands Resorts Macao로 가는 길이 더욱 편해지고 빨라졌다. Cotai Water Jet 이외에 홍콩-주하이-마카오를 잇는 다리(HZMB)를 통해 홍콩에서 마카오까지 단숨에 갈 수 있다. 마카오 모든 선박장, 보더 게이트, 마카오 국제공항에서 Sands Resorts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Sands Resorts Macao
+853 2882 8855

자료제공 Sands Resorts Macao 에디터 트래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