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구가 필요해, 캐릭터가 있는 리조트

  • Editor. 천소현 기자
  • 입력 2020.03.02 10:52
  • 수정 2020.03.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하면 부모도 행복하다. 그 마음을 잘 헤아려 주는 친구들이 당신의 리조트에서 기다리고 있다면? 

●스파이가 되어 볼까요? 
클럽메드
Club Med 

클럽메드는 지난 1월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스파이 아카데미’를 런칭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비둘기가 된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 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팀플레이를 펼치는 스파이 액션 영화다.

‘스파이 아카데미’는 두 주인공과 함께 비밀 임무에 합류할 신입 요원을 모집한다는 콘셉트로, 눈에 보이지 않는 잉크로 비밀 편지를 작성하거나 수수께끼 암호를 해독하는 등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만 4~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발리, 푸껫, 산야 등 클럽메드의 아시아 8개 리조트 내 키즈클럽에서 2020년 3월까지 운영된다.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반가워! 말랑이와 빼빼로 
롯데리조트 부여
Lotte Resort 

인기 과자 속 캐릭터들이 롯데리조트 부여의 객실에 등장했다. 달콤하고 부드러워 어른들도 좋아하는 ‘말랑카우’의 캐릭터인 말랑이, 게임 아이템으로도 입지를 굳힌 ‘빼빼로’의 캐릭터 ‘빼빼로프렌즈’가 지난해 12월23일부터 롯데리조트 부여점에서 활동을 개시했다. 체크인 후 2층에 도착하면,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기는 ‘달달숲’을 바로 만날 수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리딩존에서 책 읽기, 미끄럼틀 타기나 숨바꼭질 등 여러 가지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웅진북클럽과 제휴한 영유아 북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키즈라운지 ‘달달숲’에는 연령별, 키워드별로 큐레이션 된 도서와 영상 콘텐츠를 비치하고, 객실에서는 부여의 특색을 살린 백제, 역사 관련 도서들을 두었다.

객실은 4인 정원의 유아 동반 가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원룸형에서 유아 전용 키즈텐트를, 투룸형에서는 다락방 침대를 비치해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롯데제과 과자 5종, 캐릭터 키링 등의 웰컴 기프트가 소소한 기쁨을 더한다. 캐릭터룸과 조식 또는 아쿠아가든 3인 이용권이 포함된 롯데리조트 부여의 ‘헬로! 프렌즈’ 패키지는 21만2,500원부터.
홈페이지: www.lotteresort.com  

●건강한 내 친구 뽀로로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Jpark Island

지난해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10주년을 기념해 2층 규모의 뽀로로 파크(Pororo Park)와 20여 개의 뽀로로 캐릭터 객실을 선보였다. 뽀로로 파크의 1층은 영유아, 2층은 어린이들을 위한 테마 놀이기구로 꾸몄고, 두 공간을 자이언트 슬라이드로 연결했다.

내부는 더 다채롭다. 뽀로로 열차부터 슬라이딩 카, 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VR 라이더 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뽀로로와 완벽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뽀로로 캐릭터 객실도 20실을 준비했다. 객실층 전체를 뽀로로 캐릭터와 아트워크로 꾸몄고, 모든 가구와 침구, 샤워 가운 등의 소품에도 뽀로로가 있다. 인테리어에는 친환경 소재가 사용됐고, 소품들은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 온 것이라고. 

홈페이지: www.jparkisland.co.kr  

 

글 천소현 기자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