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뜨거운 여름을 피하는 방법,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0.08.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보양식 투 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뜨거운 여름, 간절히 생각나는 보양식 한 그릇.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기력을 보충해 줄 고품격 웰빙 보양식을 선보인다, 언택트 문화를 반영해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8월23일까지 제공한다. ‘JW 보양식 투 고’ 메인 요리로는 흑찰미, 인삼, 대추, 밤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식재료가 들어간 흑찰미 삼계탕이 제공되며 두릅 마늘 장아찌, 삼채 샐러드와 유자 드레싱, 무말랭이 및 열무김치 등 다양한 사이드 디시가 제공될 예정이다. 기호에 따라 풍미를 더해 줄 소금 및 후추가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세트 
2만8,000원, 2인 세트 5만400원.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02 2276 3320

©여의도 파크 센터
©여의도 파크 센터

진한 커피 한 잔
여의도 파크 센터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커피 소비량은 대략 353잔 수준으로, 세계 평균치 132잔보다 2.7배가 많다고 한다. 이에 맞춰 여의도 파크 센터의 파크 카페에서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와 협업해 특별한 커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시그니처 블렌드’는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콰테말라 커피 베이스와 시트리스 계열의 에티오피아 커피를 블렌딩했고, 로스팅을 통해 묵직함과 단맛, 감칠맛을 선사한다. 적당히 고소하며 산미가 있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블랜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에 한해 제공된다. 한편 쿠도스 커피 로스터즈는 옥수수와 사탕수수 소재를 사용한 컵과 스트로우를 활용한다.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세상을 지향한다. 
02 2090 8050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뜨거운 여름을 피하는 방법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8월31일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어웨이’는 빙수를 먹으며 휴식하는 ‘빙캉스’ 패키지로 딜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일리 카페 빙수 4종 중 택 1, 쏭레드 키즈 피너츠 트래블 키트 1개를 제공한다. 한여름 밤 진행되는 버스킹 라이브 공연으로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서머 나잇 라이브’는 딜럭스 객실 1박, 치맥 또는 피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녁식사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연인끼리 시간을 보내기엔 ‘서머 톡톡 패키지’가 좋다. 딜럭스 객실 1박, 서머 커플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디너 세트는 4가지 타파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되며, 호텔 내 펍인 ‘LEVEL B1’ 이용이 가능하다. 02 6200 7541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

도심 속 호캉스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가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먼저 ‘프라이빗 맥캉스 패키지’다. 객실 내 설치된 넷플릭스를 보며 끊임없이 맥주를 마실 수 있다. 무려 5L 대용량 하이네켄 맥주 1통과 팝콘이 제공된다. 야외 테라스가 마련된 스위트룸 전용 상품으로 루프톱에서 서울의 야경도 만끽할 수 있다.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19만9,000원. 두 번째는 ‘1+1 더블 스테이 패키지’다. 네이버와 쿠팡을 통해 예약시 주중(일~목요일)에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를 제공한다. 무료 숙박권은 2021년 3월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6만원. 마지막은 ‘직캉스 패키지’다. 오전 11시 체크인와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해 반차를 내고 이용하기 적당하다. 가격은 8만8,0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