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초소형 미니 짐벌 카메라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0.12.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초소형 미니 짐벌 카메라, DJI Pocket 2


작고, 가볍고 심지어 성능까지 완벽한 카메라의 등장. DJI가 DJI Pocket 2를 출시했다. DJI Pocket 2는 많은 인기를 모았던 오즈모 Pocket의 후속작으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선명하고 멋진 영상을 더 쉽게 촬영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우선, 3축 짐벌을 통해 안정적이고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한다. 4K 카메라, 더 커진 센서와 렌즈로 이전 모델보다 사진과 동영상 모두 향상된 화질을 구현한다. 포커스 시스템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움직이는 피사체를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하고 추적할 수 있으며 줌 기능도 대폭 향상되었다. 63만3,000원.

대림미술관 & 디뮤지엄
아트 굿즈, 2021 아트 다이어리


대림문화재단이 2021년 아트 다이어리를 출시했다. 지난해 디뮤지엄에서 진행한 전시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의 참여 작가로 잘 알려진 ‘오아물 루’와 함께한 결과물이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페인팅을 혼합해 수많은 빛깔의 자연경관과 그 속에서 노닐거나 사유에 잠긴 인물들을 표현한 그의 작품을 다이어리에 담아 냈다. 작품의 디테일과 색감을 살리기 위해 캔버스 원단 커버에 라텍스 인쇄 기법을 사용했다고. 덕분에 자연과 인물에 대한 작가의 따뜻한 시선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1만6,000원.

노스페이스
편안한 따뜻함, 에코 부띠 컬렉션


겨울을 맞아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윈터슈즈 ‘에코 부띠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코 부띠 컬렉션은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으로 지난 2009년 첫 출시한 이래 겨울 시즌마다 윈터슈즈의 대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어온 ‘부띠(BOOTIE)’에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에코 테크를 더했다. 일반적인 다운 충전재 대신,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에코 티볼’과 ‘에코 브이모션’을 인공 충전재로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편하다. 또한 밑창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하이드로 스토퍼를 적용해 보행 안전성을 높였다.

화요25
달달한 칵테일, 화요 봉봉 


화요 봉봉은 화요25 375mL 1병과 포도봉봉 340mL 1캔, 칵테일 컵 1잔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다. 화요와 포도봉봉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어 소소한 재미를 더한다. 일반 소주잔 기준으로 화요 1잔에 포도봉봉 3잔을 넣고 얼음을 넣으면 상큼하고 달달한 화요 봉봉 칵테일이 완성된다. 포도봉봉에 포도 알갱이가 들어 있어 별도로 가니쉬를 준비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 레몬즙, 토닉워터 등 칵테일 부재료를 적당히 섞어 본인만의 시그니처 칵테일도 만들 수 있다. 1만1,800원.

닥터지
탄탄한 피부,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마스크 착용이나 찬바람, 히터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진정 개선 크림이다.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피부 방어력을 높여 주는 프로비타민D 성분을 담아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준다고. 특히 피부 장벽을 지지해 주는 닥터지만의 독자 핵심 성분 ‘인필라그린 액티브 콤플렉스’를 캡슐에 넣어 유효 성분의 전달력을 높였다. 롤링을 통해 녹아든 캡슐 속 핵심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면서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다. 8만9,000원.

로카
진한 향기, 에스프레소


콜드 에스프레소 액상 커피 브랜드 ‘로카’가 ‘크라우디’와 함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이번 펀딩에서는 로카의 대표 제품 ‘로카 에스프레소 4종’ 20개입 1박스를 로카 자사몰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참여자에게는 로카 에스프레소 3개입 1박스를 구매 수량만큼 증정할 뿐 아니라 전 품목 수량 제한 없이 배송비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로카 에스프레소는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이 담긴 스틱형 액상커피로 일반적인 고온에서 추출하는 에스프레소가 아닌 차가운 온도와 높은 압력으로 추출하는 콜드 에스프레소 제품이다.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