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 아이를 위한 호캉스, 호텔 토스카나

  • Editor. 김예지 기자
  • 입력 2021.02.01 08:43
  • 댓글 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가 있는 당신에게 제안하는 제주,
그리고 최적의 호캉스. 

 

HOTEL TOSCANA jeju


어떤 객실 타입이 적당할지, 엑스트라 베드가 가능할지, 유난히 장난기 많은 아이가 혹시나 다른 투숙객에게 피해를 주진 않을지. 아이가 있는 당신이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공감할 것이다. 그럼 이건 어떨까. 호텔 건물의 온 객실이 모두 키즈룸으로만 되어 있다면? 아이 전용 침대와 어메니티, 장난감까지 살뜰히 구비되어 있는 그야말로 ‘아이 맞춤형’ 객실 말이다. 마음이 동한다면 답은 제주에 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호텔 토스카나(HOTEL TOSCANA)가 34개 전 객실이 키즈룸으로 구성된 신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기존의 본관과는 별도로 지어진 신관은 아이가 있는 가족을 확실히 겨냥했다. 자동차 베드룸, 2층 침대 베드룸, 패밀리룸 총 3가지 객실 타입 모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계됐고 유아용품, 유아 전용 가운과 어메니티, 무풍 에어컨 등을 구비했다. 보이는 것에만 치중하지 않았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묵을 수 있도록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객실을 꾸렸고, 바닥 난방 시스템을 가동해 아늑함을 더했다. 신관 1층에는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존’과 이탈리아 레스토랑 ‘브루치오’가 창문 하나를 두고 맞붙어 들어섰다. 아이가 노는 걸 지켜보며 여유로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단 얘기다.

번잡하지 않은 곳에 오롯이 자리잡은 위치, 가성비 훌륭한 레스토랑, 제주 느낌 물씬 나는 산책로 등등. 키즈룸 이외에도 잘 먹고 잘 쉬기 위한 조건은 호텔 곳곳에 다분하다. 그리고 단연 돋보이는, 사계절 언제나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온수풀까지. 이탈리아 토스카나를 표방한 호텔의 테마는 어디까지나 여유와 휴식이다. 호캉스의 정석인 셈이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용흥로66번길 158-7 63556
전화: 064 735 7000  
홈페이지: www.toscanahotel-jeju.com

▶EVENT fOR KIDS


키즈 여권 이벤트  신관 키즈룸에 투숙하는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혜택. 체크인시 제공되는 키즈 여권을 지참하고 해당되는 호텔 부대시설 및 수영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면 스탬프를 찍어 준다.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키즈 마스크 세트, 키즈 어메니티 세트, 키즈 플레이존 이용권, 시그니처 음료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굿즈가 주어진다.


글·사진  김예지 기자   취재협조 호텔 토스카나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