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AI 품은 이어셋, 누구 버즈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2.2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AI 품은 이어셋, 누구 버즈

SK텔레콤이 ‘T전화 x 누구’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NUGU buds)를 출시했다. 누구 버즈는 SKT의 인공지능 기술과 아이리버의 사운드 노하우를 더한 무선 이어셋이다. ‘T전화 x 누구’는 터치 없이 음성만으로 핸드폰에서 인식하는 AI 기술이다. 누구 버즈를 사용하면 별도의 스마트폰 조작 없이 이어셋 착용 및 터치만으로 ‘T전화 x 누구’를 호출할 수 있다. 누구 버즈는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넓은 커버리지와 우수한 연결성을 제공하며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해 최대 19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7만9,000원.

LG생활건강
숨37° 워터 풀 블루뮨 에센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워터 풀 블루뮨 에센스’를 출시했다. 워터 풀 블루뮨 에센스는 한 병에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함유, 2020년 업그레이드된 숨의 글로벌 수분케어 워터 풀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과학 연구의 진보를 통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쌓여 쉽게 지치고 회복이 어려운 피부의 내재력을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수분 마스크를 한 듯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50ml, 12만원.

리쥬란 코스메틱
아름다울 미,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은 강력한 보습 진정 솔루션이다. 마스크, 찬바람 등 외부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민감 피부의 진정 및 자극 완화를 도와준다. 특히 세포간 지질을 구성하는 피부 장벽 필수 구성 요소를 1:1:9 비율로 구성, 세라마이드 고비율 배합을 통해 강력한 보습과 함께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포뮬러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으며, 보습감을 극대화한 크림 제형이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4만5,000원.

노스페이스
페트병의 재탄생,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 컬렉션 

노스페이스가 제주도, 제주삼다수 등과 함께 친환경 프로젝트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은 제주 지역의 자원순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도와 제주삼다수는 제주에서 버려지는 국내산 페트병을 수거하고, 효성티앤씨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섬유이자 국내 최초로 제주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제주’를 공급한다. 최종적으로 노스페이스가 이 재활용 섬유로 의류, 가방, 용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파타고니아 
일상 속 클래식, 데이 팩 컬렉션

파타고니아가 친환경성, 내구성,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데이 팩(Day Pack)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타고니아의 데이 팩 컬렉션은 튼튼한 내구성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클래식 백팩 라인이다. 주 원단은 리사이클 나일론과 고강도 나일론이 혼합된 소재를 사용했고, 안감에는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적용하는 등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제품 철학이 반영됐다. 데이 팩 컬렉션은 리퓨지오 팩(Refugio Pack), 팍사트 팩(Paxat Pack), 차카부코 팩(Chacabuco Pack)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드페이스
쾌적한 산행, 젤로스 배낭 시리즈

봄이 다가오면서 아웃도어 배낭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젤로스 배낭은 에어테크 시스템(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한 구조)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랜 산행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멜빵은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했으며, 뛰어난 밀착감을 제공하는 대형화된 허리벨트 덕분에 장시간 산행시에도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 준다. 레인 커버도 내장되어 있어 산행 도중 비가 내려도 배낭 속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19만8,0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