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세계에서 가장 작은 카메라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4.01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MARIN
개인용 온열기, 토마리온

토마린이 무선 개인용 온열기 토마리온을 선보였다. 10% 이상의 토르말린을 첨가해 가공했으며 인체구조에 가장 적합한 보디 웨이브 곡선으로 찜질이 필요한 부위에 밀착해 사용하면 된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한 개인용 온열기이며 약 5~6분 충전 후 2시간 이상 70도 정도의 온열 찜질이 가능하다. 평소 수족냉증으로 고생하거나, 몸이 자주 차가워진다면 아랫배나 단전에 대고 찜질해 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은 본체, 보조 주머니, 외부 주머니, AC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좀 더 편리한 사용을 원한다면 벨트를 별도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다. 25만원.

파타고니아
초경량 바람막이, 후디니 재킷 

파타고니아가 늘어나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후디니 재킷’을 선보인다. 파타고니아의 ‘후디니 재킷’은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으로 트레일 러닝, MTB, 클라이밍 등 급격하게 변하는 외부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활동에서 빛을 발하는 다재다능한 아이템이다. 아웃도어 전문가들과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친 끝에 탄생했으며,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면서 노동자의 환경과 복지 등 안정적인 삶을 위해 앞장서는 파타고니아의 브랜드 철학이 담겼다. 15만9,000원.

삼성전자
Z세대 선물, 갤럭시 A32

삼성전자가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는 Z세대에게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갤럭시 A32’를 출시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 디자인의 갤럭시 A32는 90Hz 화면 주사율을 지원하는 162.1mm(6.4형) 인피니티-U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더욱더 부드럽고 쾌적한 웹 서핑과 동영상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2,0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와 함께 6,400만 화소의 후면 메인 카메라, 8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의 심도 카메라와 접사 카메라를 탑재해 셀피부터 풍경 사진까지 누구나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해 준다. 37만4,000원.

테팔
한층 가볍게,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 

테팔이 스테인리스 스틸 용기의 테팔 초고속 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스틸’을 출시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종류 중에서도 녹슬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SUS304’ 재질로 만들어져 어떤 재료를 넣고 사용하더라도 긁힘이나 냄새, 착색 걱정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유리 용기 제품 대비 2배 이상 가벼워진 무게로, 내용물을 따르거나 세척할 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늘, 양파, 각종 양념 등을 간편하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와 덩어리가 큰 재료도 쉽게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25만9,000원.

인스타360
세계에서 가장 작은 카메라, 인스타360 GO 2

인스타360이 다양한 촬영 모드 및 편집 기능을 탑재하고도 26.5g에 불과한 초소형 액션캠 ‘인스타360 GO 2’를 출시했다. 동일한 고성능 하드웨어를 탑재한 기존 액션캠 대비 6배가량 작아진 엄지 손가락만 한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면서도 전력 소모가 적다는 점이 특징이며 1/2.3인치 이미지 센서를 내장해 선명하면서도 섬세한 초광각 촬영 및 1440p의 고해상도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인스타360 GO 2’는 충전 케이스, 자석 펜던트, 간편 클립, 거치대, 렌즈 보호대 등을 모두 포함한 패키지를 인스타360 공식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38만9,000원.

GS25
뉴트로의 맛, 금성맥주

GS25가 수제맥주 랜드마크 시리즈 1,000만개 판매 돌파 및 GS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금성맥주’를 출시한다. 복고를 기본 콘셉트로, 색다른 맛과 품질은 최근 유행하는 에일 스타일의 새로움을 결합한 제품이다. 캔 디자인에는 추억의 ‘골드스타’ 로고를 적극 반영했다. 깊은 맛의 페일에일과 청량감이 있는 라거의 중간 스타일, 골든 에일의 맛이다. 황금빛 맥아와 풍부한 열대과일 향의 홉에 산뜻한 제주산 황금 향이 조화를 이뤄 진하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게 특징이다. 4,5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