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스마트폰 오토 트래킹, 피보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5.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심플함의 미학, 지니오 S 터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터치’를 출시했다.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더욱 세련된 외형을 갖춘 것은 물론 직관적인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아로마 부스트 모드는 커피 추출 전 고압력으로 원두에 물을 적시는 프리 팅 방식으로 아로마와 커피 진하기를 증폭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덕분에 자신의 취향에 맞춘 진한 향의 에스프레소나 커피 맛이 더욱 진한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캡슐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11cm에 불과해 집안 어디든 원하는 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12만9,000원.

3i
스마트폰 오토 트래킹, 피보 

움직이는 대상을 촬영하기 위해서는 대상을 따라다닐 카메라맨이 필요하다. 쓰리아이(3i)에서 출시한 피보(Pivo)를 사용한다면 카메라맨 없이도 움직이는 대상을 촬영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피보 포드(Pivo Pod)를 스마트폰과 연결해 촬영하기만 하면 된다. 피보는 자체 앱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 아프리카TV, V LIVE, 네이버TV, 카카오TV,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오토 트래킹 기능 사용을 지원한다. 혼자서도 여러 각도에서 움직이는 대상을 트래킹하는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진 것이다. 23만1,000원.

투썸플레이스
집콕 일상, 투썸 홈트 케어 세트

투썸플레이스가 활기 넘치는 집콕 생활을 위해 ‘투썸 홈트 케어 세트’ 2종을 선보였다. 홈트 입문 필수품인 쉐이커와 홈트 밴드, 마사지볼로 구성했다. 청량한 그린 컬러와 부드러운 퍼플 컬러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쉐이커 제품은 프로틴 파우더나 분말형 식사 대용품 등을 뭉침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물이나 음료와 함께 혼합해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쉐이커 하단에 별도 공간이 있어 외출시 헬스 보조제나 알약 등을 챙겨서 휴대하기 용이하다. 투썸 홈트 케어 세트 정가는 2만1,000원이며,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 또는 베리 리치 프라페 구매시 1만1,900원.

삼성전자
청소기도 취향 따라, 비스포크 제트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출시했다.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했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 우디 그린, 미스티 화이트, 썬 옐로우 총 4가지로 구성된다. 기존 제품은 청소기의 먼지 통을 손으로 분리해 청정스테이션에 꽂아야 했지만, 이번 제품은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 통을 깨끗하게 비워 준다. 편리함의 끝판왕 등장이다. 155만원.

에이수스
편집에 최적화, 젠북 UX535

에이수스가 출시한 젠북 UX535는 ScreenXpert 2.0 기반의 ASUS 스크린패드를 탑재한 고성능 슬림형 15인치 노트북이다. 새로운 스크린패드는 보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단축 기능을 지원한다. 4K UHD 터치 디스플레이에 ‘프레임리스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생생한 몰입감을 구현한다.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하고 효과적인 냉각 시스템은 물론, 약 2kg의 무게와 18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성도 뛰어나 카페 등 외부에서 작업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고해상도 영상 콘텐츠 편집 등 멀티태스킹 성능을 강화했다. 119만9,000원.

레드페이스
성능과 멋, 액티브 재킷

레드페이스가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기능성 재킷을 출시했다. 콘트라 액티브 하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은 물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이 뛰어나다. 가슴 부분의 보조 주머니와 안주머니는 지퍼를 적용해 가벼운 소지품을 운동 중 안정감 있게 보관할 수 있다. 스냅 단추와 스트링을 통해 탈부착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로 날씨나 상황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머스터드, 네이비,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만8,0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