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놀고먹기연구소- 서울 노포의 맛, 부민옥 육개장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09.01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고먹기연구소
서울 노포의 맛, 부민옥 육개장

서울 다동의 터줏대감, 부민옥의 육개장을 가정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놀고먹기연구소 이우석 소장이 기획한 ‘노포골목’의 첫 시리즈 HMR(가정간편식)이다. 냉동 즉석조리 식품 700g 1팩 6개와 풍국면의 칼국수건면 200g 3팩을 묶은 패키지를 6만3,900원에 지에스 숍(GS SHOP)에서 구입할 수 있다. 부민옥 HMR은 조리 후 급랭법을 적용했다. 국탕류 급랭 제품은 식재료가 액체(국물)에 잠겨 유통되는 멸균 레토르트 제품에 비해 음식 고유의 맛을 해치지 않아 실제 매장 판매 음식에 가까운 풍미를 낸다는 장점이 있다.

삼성
설거지 끝, 비스포크 카운터탑

삼성전자가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을 겨냥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을 출시했다. 6인용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빌트인 타입의 식기세척기와 달리 주방 가구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어 주방이 넓지 않거나 잦은 이사를 하는 경우에도 설치가 간편하다. 내부 바스켓 깊이는 동일 용량 식기세척기와 비하면 국내 최장 수준이다. 강력한 세척, 살균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75도의 고온 직수를 사용해 기름과 세균을 제거해 준다. 가격은 79만원.

호카오네오네
런닝에 제격, 링컨 3 

호카오네오네는 마오리족 언어로 ‘훨훨 날다’라는 뜻을 가졌다. 링컨은 호카오네오네의 대표적인 데일리 러닝화 라인이다. 이번에 새로 나온 링컨 3는 두께 20mm가 넘는 두툼한 쿠셔닝 폼에도 불구하고 270mm 한 족의 무게가 210g에 불과하다. 풍부한 쿠셔닝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러닝화이기 때문에 여름철 달리기는 물론, 장거리 레이스용으로도 아주 적합하다. 통기성이 좋은 초경량 ‘메시 어퍼’를 사용해 장시간 러닝을 즐겨도 열감없이 달릴 수 있게 설계되었다. 가격은 13만9,000원.

레이저
아이폰 여기 모여라, Razer Kishi iphone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Razer Kishi iphone’은 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서 무려 혁신상을 받은 제품이다. 아이폰 라이트닝 포트에 연결하면 콘솔 수준의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날로그 썸스틱과 전면에 다기능 버턴, 8방향 D-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충전 케이블을 컨트롤러에 직접 연결하면 게임 세션 중단 없이 아이폰 충전도 가능하다. 현재 레이저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자 전원에게 아이폰 게임박스 2개월 무료 체험권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밀겨의 재탄생,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 

투썸플레이스가 생분해성 소재의 접시와 포크로 구성된 ‘투썸 에코 테이블 웨어’를 출시했다. 정제 후 남은 밀겨로 제작한 친환경 일회용 식기다. 폐기시 30일 내 땅속에서 생분해된다. 퇴비로 활용하거나, 퇴비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일반 쓰레기로 처리가 가능하다. 캠핑, 낚시, 등산, 차박 등 점차 늘어나는 야외활동에서 사용하면 제격이다. 밀겨 고유의 색감과 질감이 접시에 그대로 살아 있어 감각적인 디테일은 덤이다. 액체를 제외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을 수 있고 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Nothing
무선이어폰의 시대, Ear 1

글로벌 테크 브랜드 Nothing이 신제품 ‘Ear 1’을 출시했다. 투명한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충전 케이스 및 이어버드 쪽이 모두 투명하게 디자인돼 마이크, 마그넷 등 부품을 직접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충전 케이스 내부의 접점 표시를 통해 양쪽 이어버드를 각 슬롯에 직관적으로 맞출 수 있게 설계됐다. 무게도 상당히 가볍다. 각 4.7g이며, 압력 완화 시스템을 탑재해 좀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도 제공하며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끈 상태에서 최대 34시간의 긴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가격은 11만9,00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