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스마트폰 짐벌 끝판왕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1.10.0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스마트폰 짐벌 끝판왕, DJI OM5

작고, 가볍고 심지어 성능까지 완벽한 스마트폰용 짐벌 등장. DJI가 DJI OM5를 출시했다. 기존 모델들보다 더 작고 가벼운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축 안정화 기술과 새로운 ‘샷가이드(ShotGuide)’ 기능, ‘액티브트랙(ActiveTrack)4.0’을 탑재했다. 선셋 화이트와 아테네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 추가로 새롭게 출시된 액세서리, 필라이트 스마트폰 클램프는 보조 조명이 탑재된 마그네틱 클램프로 사진과 동영상에 풍부한 광채를 더해 준다. 가격은 19만5,000원.

삼성전자
골프만을 위한,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삼성전자가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고저차와 그린 언듈레이션(높낮이) 정보를 반영한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을 제공해 전략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 있게 한다. 고저차 정보는 국내 골프 코스에서만 제공한다.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데이터가 들어 있단다.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은 블루투스 지원 제품으로, 블랙 44mm 모델과 실버 40mm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32만9000원, 29만9,000원.

SONY
작고 가벼운 풀프레임, Alpha 7C

DSLR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게 된 건, 절대 연식 탓이 아니다. 사실 출시한 지는 1년 정도 지났지만, 주변 사진가들의 조언으로 손에 잡은 카메라가 Alpha 7C. 풀프레임은 기본 조건이었고, 세계 최소형, 최경량(424g)이라는 소문대로 작고 가볍다. 동영상 작업에 더 강하다는 평가도 있지만, 체력을 아껴 더 많이 보고, 더 멀리 여행하고 싶은 여행 기자에게 이보다 현명한 선택은 없지 싶다. 컴팩트 풀프레임 G 렌즈 3종(24mm, 40mm, 50mm) 중 하나를 골라 정말로 콤팩트하고 싶은데, 줌렌즈까지 포기할 수 없는 건 여행 기자의 숙명이다. 바디 단품 219만9,000원.

쓰리소사이어티스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쓰리소사이어티스는 남양주에 자리한 한국 크래프트 싱글몰트 증류소다. 새롭게 출시한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은 최초로 당화, 발효, 증류, 숙성 등 모든 생산 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출시 제품은 한국을 상징하는 동물, 호랑이가 주인공인 ‘기원 호랑이 에디션’이다.  2020년 7월7일 오크통에서 숙성을 시작해 뉴오크 캐스크에서 1년 이상 숙성된 캐스크 스트랭스 제품이다. 향은 여름 과일의 달콤하고 깊은 오크향, 맛은 바닐라와 달콤한 복숭아 과즙 뒤 오는 매운맛, 피니시는 풍부한 오크 스파이스의 여운으로 장식한다.

노스페이스
가을은 하이킹의 계절, 다이나믹 360 보아 고아텍스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 시즌을 맞아 하이킹에 최적화된 ‘다이나믹 360 보아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360도 통풍 기능으로 발 전체를 숨을 쉬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뒤틀림 방지 및 지지력 강화의 내외측부 설계를 더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며 통기성과 수분 배출력이 뛰어나 체온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천연 울 소재를 밑창에 적용했다. 무봉제 공법을 통한 견고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그레이 3종으로 출시했다.

동원홈푸드
비건 마요네즈, 비비드키친 비건 마요 

채식주의자를 위한 마요네즈. 동원홈푸드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비드키친 비건 마요’를 출시했다. 동물성 원료인 달걀 대신 식물성 원료인 두유를 사용해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재현했다. 특히 대두 분말이 아닌 두유를 사용해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또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적고 콜레스테롤이 전혀 없어, 비건 소비자는 물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도 받은 제품이니, 믿고 맛보면 된다. 가격은 250g에 4,980원.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