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산타와 함께 추억 만들기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1.11.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파티, JW 메리어트 서울


탁 트인 한강과 남산, 연말의 화려한 도심 뷰가 내려다보이는 호텔에서 저무는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겠다. JW 메리어트 서울이 ‘조이풀 이어앤드 위드 라 메르’ 패키지를 1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12월 한 달 동안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딜럭스 이용시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스킨 케어 샘플 키트가 담긴 새틴 파우치를 제공한다. 파우치 내에는 수분 에너지를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로션(5ml)과 아이 컨센트레이트(3ml)를 비롯해 탄탄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컨센트레이트(3ml)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제 제작한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도 제공한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추운 겨울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뱅쇼’ 2잔도 선사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9만9,000원. 

스타벅스 한정판,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이 스타벅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딥, 코지 윈터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 객실 1박과 함께 스타벅스 컴포터를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딜럭스 및 프리미어 객실은 1개, 스위트 객실은 2개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컴포터는 사전기획으로 조선호텔 전용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 ‘275C’와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패딩 스타일 담요로 컴포터에 부착되어 있는 버클을 이용하면 망토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신, 조선델리 등 투숙 기간 내에 그랜드 조선 부산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의 혜택을 더했다. 객실 타입별로 딜럭스, 프리미어 객실은 3만원, 스위트 객실은 10만원 식음할인권을 제공한다. 딜럭스 객실 22만원부터, 프리미어 객실 30만원부터, 스위트 객실 60만원부터. 

겨울에게 전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겨울 호캉스를 위한 ‘디어 윈터 패키지’를 선보였다. 디어 윈터 패키지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와 함께 협업했다. 콘셉트룸 1박시 ‘디어달리아 파티 세트’, 일반 객실 투숙시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는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아이, 립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유즈 컬러 팔레트다. 색상은 랜덤으로 1개 제공한다. 콘셉트룸 예약시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매트 립 수트 미니 컬렉션’ 그리고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대리석 패턴의 ‘미니 마블 손거울’로 구성된 ‘디어달리아 파티 세트’를 1개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8만8,000원, 메종 글래드 제주는 18만9,000원부터. 

키즈 바캉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아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의 다양한 흥미에 맞춰 기획된 이번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주니어 텐트, 테이블, 의자와 가랜드(파티 데코레이션)로 꾸며진 노보텔 테마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 제공,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은 ‘브리오(BRIO) 기차 장난감, 오마이(OMY) 색칠 놀이 세트, 플레이포에버(PLAYFOREVER) 자동차 장난감, 플레이모빌(PLAYMOBIL) 피규어’로 1종씩 랜덤 제공된다. 추가로 장난감 구입을 원할 경우에는 객실에서 QR코드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 구매시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봇 호텔리어 ‘노보’가 장난감을 배달해 주는 이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산타 클로스, 워커힐 호텔


워커힐 호텔이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겨울 시즌 워커힐의 대표 행사인 ‘핀란드 공인 산타’의 방문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워커힐의 친환경 호텔 활동에 발맞춰 아이들이 직접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더욱 뜻깊다.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 고객은 상상 속의 산타를 직접 만나 산타와 함께 환경을 보호하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착한 어린이 인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프라이빗 산타의 집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산타로부터 직접 특별한 선물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즐거운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빨강머리앤,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이 애니메이션 <빨강머리앤>과 협업을 통해 ‘디어 마이 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시 사랑스러운 앤의 모습과 앤의 명대사를 담아 만든 ‘앤의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한다. 앤의 다이어리 세트에는 다이어리와 함께 데커레이션 키트(스티커, 마스킹테이프) 및 엽서 캘린더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시 빨강머리앤 찻잔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앤과 다이애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로맨틱한 플라워 디자인과 어우러진 2인 찻잔 세트다.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상 이용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스낵을 이용할 수 있다. 저녁에는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을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21만원부터. 

천고마비, 파라다이스시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을 고메 페스타’를 선보였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가을철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나이트 위드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디너 코스로 제공되며 환절기 면역력을 높여 주는 고품격 보양식으로 메뉴를 구성했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로 시작해 농어 타르타르, 구운 호박 스프, 트러플 홈메이드 타야린, 복분자 샤벳과 메인 요리로 보리 리소토, 구운 야채를 곁들인 꽃등심 또는 한우 안심 그리고 샤프론 소스와 해산물 카르토치오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코스 요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와인도 빠짐없이 준비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제철 과일을 사용한 음료를 맛볼 수 있다. 홍시 밀크티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칵테일 ‘로맨틱 어텀’을 추천한다. 

미술관 산책, 그래비티 서울 판교

그래비티 서울 판교가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문화 경험 공간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 MOKA’와 협업해 미술 체험을 즐겨 볼 수 있는 패키지다. 비즈니스 딜럭스 또는 프리미어 딜럭스에서의 1박과 ‘현대어린이책미술관 MOKA’에서 현재 진행 중인 전시와 관련된 ‘미술 체험 키트’ 1개를 체크인시 제공한다. 미술 체험 키트에는 미술관의 실제 전시관을 360도 VR 영상으로 촬영한 전시 콘텐츠와 전시 작가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돼 모바일로 전시의 내용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키트에 포함된 다양한 재료로 오감을 자극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문화 체험을 누릴 수도 있다. ‘키즈풀 로브(Pool Robe)’를 추가로 증정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및 아동용 풀로 각각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17만3,000원. 

 

정리 천소현 기자, 강화송 기자, 곽서희 기자, 사진 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