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핑 장비병이 도진다, 웨버 BBQ 클럽 강남

  • Editor. 곽서희 기자
  • 입력 2022.06.06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 장비빨.’ 지금까지 ○○에 사진, 골프, 낚시, 등산 따위가 고전적으로 들어갔다면, 요즘은 캠핑이 그 자릴 차지한다. 사실 캠핑만큼 장비 욕심을 불러일으키는 아웃도어 취미도 또 없는데, 뭐든 일단 풀세트로 갖추고 봐야 한다는 타입이라면 총알 장전 제대로 해야겠다. 미국 프리미엄 BBQ 그릴 브랜드 웨버가 강남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1층은 고객 대상 교육 프로그램이 열리는 그릴 아카데미, 2층은 전시장으로 꾸몄다. 전시장에선 웨버그릴의 리미티드 에디션 배지가 달린 한정판 레드캐틀부터 70년 전통의 내공이 담긴 다양한 종류의 차콜그릴, 가스그릴 등을 판매한다. 

특히 차콜그릴 라인은 프리미엄 법랑코팅으로 보온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뚜껑에 달린 온도계로 손쉽게 온도 체크가 가능한 게 특징이라고. 비주얼만 놓고 봤을 때도 소장 욕구가 솟구친다. 미국 가정집 뒷마당에서 두툼한 고기와 소시지 따위를 구울 것 같은, 딱 그런 그릴. 실제 캠핑장처럼 꾸며 놓은 공간은 지름신에 불을 지핀다. 집게, 장갑 세트, 그릴 청소용 브러시 등 자잘한 액세서리들도 장비병 환자들에겐 외면하기 어려운 유혹이 될 것.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로 251  
가격:  스모키죠 프리미엄 차콜그릴 11만9,800원, Q1250 가스그릴 46만8,000원

 

글·사진 곽서희 기자

키워드

#캠핑용품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