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폴 인 가을 호캉스

  • Editor. 홍은혜 기자
  • 입력 2022.08.29 07:00
  • 수정 2022.08.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나는야 호텔 초밥왕,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쿠’가 선보이는 스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일본 장인이 전수한 레시피로 전통 에도마에 스타일 스시와 제철 식재료 요리를 조화롭게 선보인다. 메뉴는 전복찜과 내장 리소토, 이소베야키, 제철 사시미, 흰살생선 및 붉은 생선과 등푸른생선을 활용한 스시 등으로 구성했으며 런치는 총 26종, 디너는 28종이다.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시그니처 사케 ‘겐콘이치’를 페어링해 즐길 수도 있다. 겐콘이치는 일본 미야기현 지역 쌀을 사용하여 적당한 산미와 깨끗한 뒷맛이 특징이다. 오직 라쿠에서만 맛볼 수 있다. 여름도 지났겠다, 노로바이러스 걱정은 이제 끝이다. 스시 덕후들이여, 맘껏 즐겨라.

©해비치 호텔 & 리조트
©해비치 호텔 & 리조트

폴 인 가을 호캉스, 해비치 호텔 & 리조트 

고즈넉한 가을 호캉스의 매력으로 고고씽. 롤링힐스 호텔이 ‘폴 인 롤링(Fall in Roll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단풍 산책로 뷰인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레스토랑 및 바와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식음료 이용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권 등이 담겼다.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에서는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어텀(Sweet Autumn) 패키지’를 진행한다. 2박 이상 투숙시 이용 가능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제주민속촌 입장권, 4만원 상당의 베이커리 이용권, 해비치 커피 원두 250g, 호텔 슈페리어 또는 리조트 스튜디오 트윈 객실 2박, 조식 뷔페 및 실내외 수영장 이용권 등이 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호텔

풍성한 호캉스 풍성한 한가위 선물, 그랜드 하얏트 호텔

애주가 및 혼술러들을 위한 흥미로운 소식.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가을을 맞아 배상면주가와 협업한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를 선보였다. 주요 혜택으로는 ‘느린 마을’ 약주 1병(700ml)과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고소한 김부각, 객실 1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 등이 있다. ‘더 델리’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 7종을 선보인다. 주요 구성으로는 소고기 안심, 꽃등심, 채끝, 양념 등으로 구성된 ‘1++ 한우 세트’, 마이클 몬다비의 오베론 와인, 제르망 에푸아스 치즈, 올리브, 병아리콩 & 바질 잼 등이 담긴 ‘그랜드 추석 햄퍼’, 셰프가 만든 홈메이드 초코칩 쿠키, 마카다미아 초콜릿 볼, 휘낭시에, 바스크 치즈 케이크로 구성된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가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럭셔리 추석 선물 세트 그 자체, 워커힐 호텔 & 리조트

워커힐 호텔 & 리조트가 추석 선물 세트인 ‘워커힐 초이스’를 선보였다. ‘홈 파티 셀렉션’은 집에서 즐기는 호텔 출장 뷔페 서비스를 콘셉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세트, 워커힐 시그니처 와인인 쉔블루 아스트랄브, 살라미 3종 및 치즈 3종, 그린 올리브 등 안주류가 들어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판매 중이다. 선물을 받는 상대방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라이프스타일 굿디즈’는 홈 파티, 피크닉, 홈 바, 홈 카페, 티 파티 등 5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토종 된장 베이스 ‘장향갈비’, ‘수펙스(SUPEX) 명품 김치’, ‘프리미엄 비프’,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등이 워커힐 초이스로 선보인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뉴 페이스’ 제롬 데코닉 총주방장,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30년 경력의 프렌치 셰프 ‘제롬 데코닉(Jerome Deconinck)’을 새로운 총주방장(Executive chef)으로 영입했다. 프랑스 사부아 출신인 제롬 데코닉은 프랑스 총리실 셰프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프랑스 대사관 총괄 셰프, 힐튼 도쿄 레스토랑 헤드 셰프, MGM 마카오 총주방장 등을 거친 베테랑 셰프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로 오기 직전까지는 더 랭함 선전의 총주방장으로 일했다. 식재료 상태가 최상이 아니라면 선택하지 않는다는 그는 수입 식자재보다 꼼꼼하게 선별한 국내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제롬 데코닉 총주방장은 호텔의 레스토랑 8곳과 바 그리고 연회행사 등 요리 부문 전체를 총괄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시 용산구 바르셀로나동, 서울드래곤시티

서울시 종로구 런던동에 이어 서울시 용산구 바르셀로나동이 생긴다. 서울드래곤시티가 ‘더 타파스 Enjoy Every Bit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파스는 술과 함께 소량의 음식을 즐기는 스페인의 식사 풍습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핀초스, 타파스 등 7종으로 구성된 타파스 플레이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또한 감바스 & 바게트, 바라문디, 뽈뽀 브라바스, 해산물 빠에야, 해산물 피데우아 중 1개를 초이스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요리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샹그릴라도 제공된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진행한다.

©바르셀로나 호텔 아츠 클럽
©바르셀로나 호텔 아츠 클럽

이국적인 곳에서의 완벽한 휴양, 바르셀로나 호텔 아츠 클럽

이국적인 곳에서의 완벽한 휴양이 기다리고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바르셀로나 호텔 아츠 클럽이 휴가철을 맞아 ‘마리나 코스트 클럽’을 오픈했다. 마리나 코스트 클럽은 4곳의 공간에서 진행된다. 수영장 옆 야외 테라스에 위치한 ‘마리나 레스토랑’은 낮에는 다양한 지중해 요리를, 해가 진 후에는 고기, 생선, 타파스, 쌀 요리 등의 메뉴를 제공한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야외수영장 ‘마리나 풀’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을 위해 조성됐으며, 도시락 등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리나 풀 옆에 있는 ‘마리나 인피니티 풀’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프로즌 칵테일과 고급 요리를 제공한다. ‘마리나 선셋 라운지 바’에서는 샴페인과 크뤼디테를 즐기며 석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저녁 이후에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홀리데이 패키지 & 칵테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을을 맞이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어텀 홀리데이 엣 JW(Autumn Holiday at JW)’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제품 3종과 함께 ‘카페 원’의 몽블랑 디저트 등이 제공된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 숙박하며, 그리핀 스위트 이용시에는 티 브랜드 ‘TWG TEA’의 캐모마일 허브티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된다.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MOBO) 바에서는 야외 정원에서 다양한 스몰 바이츠 메뉴와 함께 페어링해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참깨 시럽의 고소함과 스파이시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한국식 마티니 ‘와일드 펄’, 토닉 스타일 칵테일 ‘알파인 토닉’, 논알콜 ‘스파이스트 파인애플’로 구성된다.

 

정리 홍은혜 기자

키워드

#호텔뉴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