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el] 가을의 낭만, 폴 인 가을 호캉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2.09.23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가을을 그리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국내 최대 규모의 해수 공원, 센트럴파크를 마주하고 있다. 덕분에 그 어느 곳보다 계절감이 뚜렷한 호텔이다. 11월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한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딜럭스 또는 패밀리 스위트룸,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 마커, 웨건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가족 고객 대상으로 여행용 유아 목욕 어메니티 3종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은 ‘2022 코리아 와인 챌린지’ 로제 와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와인이다. 객실은 센트럴파크뷰 또는 시티뷰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밀리 스위트룸을 예약할 경우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로제의 상쾌함, 글래드호텔 

잔에 담기는 단풍색의 와인. 글래드호텔이 달콤한 로제 와인과 호캉스를 엮은 ‘다이브 인투 로제’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호텔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 1박과 칠링 와인 세트로 구성된다. 칠링 와인 세트에는 딸기와 크랜베리 향의 ‘솔라라 로제(Solara Rosa)’ 와인 1병과 와인잔 2개, 와인 칠리백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짙은 핑크빛의 솔라라 로제 와인은 체리, 라즈베리, 딸기 등 신선한 과일의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매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패키지 이용시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도 추가 제공된다.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

폴 인 가을 호캉스, 롤링힐스 호텔

여행에는 때가 있다. 요트는 지금 시즌이 마지막이다. 10월이 지나면 바닷바람이 부쩍 쌀쌀해지기 때문이다. 해비치 호텔에서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이번 해 마지막 요트 시즌을 맞이해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해 있어 서해를 마음껏 탐닉할 수 있는 기회다. 이 패키지는 호텔로부터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요트에 탑승해 제부도와 입파도를 돌아보는 일정이다. 가족, 연인 등 일행들만 요트에 탑승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요트에는 낚싯대와 미끼가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늦은 오후에 출발하는 경우 서해의 아름다운 일몰도 만끽할 수 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기상 상황에 따라 요트 투어가 불가능할 경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료 15만원 이용권과 홀케이크 및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된 ‘더 라운지’의 디저트 세트가 제공된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의 계절, 서울드래곤시티

샤인머스캣은 포도 중에서 수확철이 가장 늦다. 여름이 지나고 10월 중순에서 말쯤에서야 제철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다. 그러니까 정확히 지금, 샤인머스캣이 가장 맛있을 때다. 서울드래곤시티가 11월27일까지, 가을 시즌 디저트 뷔페 ‘어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이용객은 웰컴 칵테일을 시작으로 샤인머스캣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샤인머스캣을 가득 올린 타르트, 에클레어는 물론 무화과 등 가을철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떡볶이와 짬뽕 등 식사 대용 메뉴도 충분히 준비돼 있다. 어텀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서울드래곤시티 ‘THE 26’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운영한다. THE 26에서는 남산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

MBTI를 넘어 멍BTI, 마우나오션리조트

‘펫팸족’.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이들을 일컫는 신조어다. 코오롱 리조트는 펫팸족을 위해 반려견의 성향을 파악하고 이에 맞는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멍BTI 테스트’를 출시했다. 모바일로 이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코오롱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QR 코드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MBTI 테스트와 동일하게 반려견을 총 16가지의 유형으로 분류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멍BTI 출시를 기념해 ‘펫 프렌들리’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운영한다. 객실 내 ‘탐앤드폴’의 반려견 전용 침대, 계단, 쿠션, 배변 패드, 식기 세트를 비치했다. 펫 어메니티 8종도 추가 제공한다. 반려견 동반 객실은 15kg 이하 중소형견만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당 1마리 동반 투숙할 수 있다. 프런트에 반려견 예방접종카드를 제시해야 입실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로맨틱 허니문 in 제주, 해비치 호텔 제주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계획하는 새내기 부부들 주목. 해비치 호텔 제주가 ‘저스트 메리드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지난해 처음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객실은 기본이고 체크인 첫날 프랑스 샴페인 ‘로랑 페리에’ 1병과 마카롱 및 초콜릿 세트를 제공한다.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조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낭만적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이용할 수도 있다.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 줘 부족한 감성도 한껏 채울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배정된 객실에서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3박 투숙시 객실 내 미니바 1회 이이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4박 투숙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 1회를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서울에서 만끽하는 가을의 낭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하늘이 높다. 가을은 가을이다. 선선한 바람 불어오니 살랑살랑 여유가 그립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가을의 낭만을 담은 휴식을 선보였다. ‘어텀 홀리데이 at JW’ 패키지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딜럭스 객실이 제공된다. 우선 건조한 가을 바람에 민감하진 피부에 먼저 신경을 썼다. ‘끌레드뽀 보떼’의 ‘퍼밍 세럼 수프림’을 비롯해 ‘하이드로 소프트닝 로션’이 포함된 총 15만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3종이 제공된다. 또한 가을 제철 원료인 보니밤을 사용해 수제 제작한 몽블랑을 호텔 1층, ‘카페 원’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그리핀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경우 ‘TWG’의 카모마일 허브티 1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참고로 디카페인 티다.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폴링 인 헤븐,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가을 제주 여행을 럭셔리하게 만끽할 수 있는 힐 스위트관 전용 가을 패키지인 ‘폴링 인 헤븐’을 선보인다. 전 객실 스위트로 구성된 힐 스위트관 내의 힐 스튜디오 객실에서 2박을 투숙하며 부대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저녁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한 ‘그랑 초이스’ 2인이 박당 제공된다.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그랜드 조선 제주 J 라거 2병으로 구성된 ‘제이 바스켓’도 투숙당 1회 포함된다.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스파 오모로비짜’의 시그니처 풀바디 커플 스파 2인(60분) 이용 혜택, 수분 토너 미스트(30ml)를 스폐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전 객실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도 덤이다. 

 

정리 강화송 기자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