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유미의 세포들 항균 키보드 & 마우스

  • Editor. 강화송 기자
  • 입력 2023.01.1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큐메딕
유미의 세포들 항균 키보드 & 마우스

책상 위 컴퓨터 키보드와 마우스, 과연 안전할까. 미국 애리조나 대학연구팀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마우스에서는 변기보다 무려 500배나 많은 세균이 검출된다고 한다. 그렇다고 매일 키보드와 마우스를 닦아낼 수도 없는 일이다. 그렇다면 ‘항균’에 주목하자. ‘이큐메딕’이 항균력 99.9%를 자랑하는 ‘항균 키보드 & 마우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과 실용성도 잡았다. 무선연결은 물론이고 무소음, 시력보호센서, 스마트기기 거치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덕분에 최근 데스크테리어(데스크와 인테리어가 합쳐진 신조어)사이에서 잇템(It item)으로 꼽히고 있다. 제품은 이큐메딕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 및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CASETIFY
디스이즈네버뎃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전자기기도 꾸며야 산다. 글로벌 테크 패션업체, ‘케이스티파이’가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과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이폰14 시리즈 이외에 이전 아이폰 시리즈와 갤럭시 S22 및 Z 플립 3,4 기기를 지원한다. 테크 액세서리로는 맥세이프 카드 지갑 및 에어팟 케이스, 워치 밴드, 맥북 커버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인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espresso
갈라파고스

커피 한 잔으로 에콰도르 갈라파고스를 여행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가 ‘스페셜 리저브’ 라인의 새로운 커피, ‘갈라파고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름처럼 갈라파고스에서 재배된 커피다. 화산 토양과 차갑고 습한 해풍, 서늘한 기후 덕분에 저지대에서 재배된 커피임에도 불구하고 고지대 커피의 향미를 지니고 있다. 달콤한 곡물향과 비스킷향이 감도는 풀보디 에스프레소. 겨울과 봄 사이의 메꿀 최고의 커피 한 잔이다. 오직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클럽 회원 1인당 최대 5슬리브(50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글 강화송 기자 사진 업체 제공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