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 리조트 ① 주목받는 리조트, 그만한 이유 있다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8.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와 멕시코 칸쿤의 이국적인 풍광을 지녀 ‘동양의 특별국’이라 불리는 중국 하이난. 그 매력의 중심에 호라이즌 리조트(Horizon Resort & Spa)가 서 있다. 호라이즌 리조트는 객실 수 787개의 하이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여기에 16개의 레스토랑과 바, 오존수 워터파크, 탈라소토닉 풀 및 라니카이 스파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중국 최초로 ‘골드카드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편하게 리조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하와이형 고급리조트로 설계돼 중국 황실의 고품격과 모던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국인에 특화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짧은 시간 안에 인기 리조트 반열에 올랐다.

품격도 한층 업그레이드

호라이즌 리조트는 올해 가을 허니무너들을 위해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마련했다. 범한여행, 롯데관광, 하나투어, 모두투어를 통해 8월 말까지 예약하는 허니문 고객 중 각 여행사별로 이벤트에 선정된 일곱 커플에게 ‘그랜드 수퍼리어 시뷰 룸’에서 ‘엘레강트 수퍼리어 시뷰 스위트 룸’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모든 허니문 예약자들도 실제 예약한 객실보다 한 단계 위로 객실이 업그레이드되며, 풍성한 과일바구니와 와인 등도 함께 제공된다. 늦은 밤 현지 출발 일정인 대한항공 이용 허니무너들에게는 오후 6시까지 무료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여유롭게 허니문 여행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각종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와 디럭스 라군 카타마란 ‘호라이즌 호’ 등이 판매 여행사별로 ‘고품격 펀 & 웰빙 허니문 패키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건강, 재미, 사랑 3박자

하이난 리조트의 오존워터 테마파크는 아룡만 휴양단지 유일의 것으로 웰빙 고객의 건강을 배려한 자랑거리. 오존수로 가득한 폭포 풀, 천정이 있는 동굴 풀, 중국 유일의 해수풀, 커플 워터 슬라이드 등이 있어 사랑과 건강과 재미 3박자를 모두 챙겨 볼 수 있다. 놀거리도 무궁무진하다. 오존워터 테마파크와 탁구, 배구 등의 부대시설, 카약과 서핑보드, 싱글 플랜보트, 수구, 비치발리볼, 워터발리볼 등의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허니문 고객에게 제공하는 동력 해양스포츠 10% 할인권을 통해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록된 아룡만 비치의 곱고 하얀 백사장과 남국의 정취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전방위 한국어 지원 ‘노 스트레스’

호라이즌 리조트에서는 의사소통의 어려움으로 인한 언어 스트레스도 없다. 한국어 홈페이지(www.horizonresort.co.kr)가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리조트 내에는 중국어와 영어가 능통한 한국인 GRO가 상주하고 있다. 객실 안에는 한국어 안내문과 메뉴판 등이 비치돼 있으며, 한글이 지원되는 LCD 모니터 컴퓨터가 완비돼 있어 보다 편안하고 친근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하이난의 초특급 펀 & 웰빙 리조트인 호라이즌 리조트로 떠나는 허니문 여행상품은 판매 여행사와 객실 수준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134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문의     하나투어 1577-1212    자료제공   호라이즌 한국 대표 사무소 www.horizonresort.co.kr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약 10Km 떨어진 남단 서쪽 해변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전체적으로 대대적 개보수 작업을 거친 만큼, 세련되고 편리한 현대적 시설을 갖췄다. 총 265개의 전 객실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룸이어서, 어느 방에서나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이판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 수평선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낭만적인 동시에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들 역시 월드리조트에서의 허니문을 보다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 사이판 유일의 한식당인 ‘명가’를 비롯, ‘뷔페 월드’, ‘타오차오’, ‘선셋 가든’ 등 세계 각국의 맛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조트 앞 해변에서 즐기는 ‘선셋 바비큐’ 역시 인근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바비큐 요리로 식욕을 돋군다.

알콩달콩 익사이팅 레이싱을 즐겨라

월드리조트 투숙객이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는 필수 체험 아이템이 바로 ‘웨이브 정글’. 웨이브 정글은 사이판은 물론, 남태평양 전체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형 워터파크로, 이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액티비티만 무려 55가지가 준비돼 있다. 202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워터코스터’를 비롯해 블랙홀, 튜브슬라이드, 아마존 리드 등을 고루 체험할 수 있다.

리조트 내 워터파크와 연결되는 ‘수수페 시빅센터 비치(Susupe Civic Center Beach)’는 월드리조트의 전용 해변으로, 리조트 투숙객은 이곳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다. 해변 앞 비치하우스에서 카약, 카누, 페달보트, 스노클링 등 여러 무동력 해양스포츠의 장비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며 이 밖에 스킨스쿠버, 윈드서핑, 세일링 보트 체험 등도 별도로 체험 가능하다.

허니무너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 ‘로하스 클럽’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최근 허니문 투숙객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인 ‘로하스 클럽(Lohas Club)’을 선보였다. 로하스란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의 약자로, 웰빙 프로그램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컨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월드리조트는 허니문 상품을 구성하는 여행사를 대상으로 로하스 클럽 서비스를 공통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상품가는 대략 110만~120만원에 구성돼 있다. 02-739-6200

로하스클럽 특전 내용     허니문 로열 디럭스 룸, 공항-리조트 간 무료 셔틀 서비스, 클리닝 서비스 매일 2회 제공, 웰컴카드·와인 또는 샴페인, 미니바 무료(생수 2, 맥주 2, 탄산음료 2), 스파니스 전 일정 무료 입장, 아율베다(인도 오일 마사지) 무료 1회, 캔들라이트 디너 1회, 선셋 바비큐(랍스터), 폴리네시안 민속공연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