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리조트포유 ㅣ 마닐라 · 보라카이 4박5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과 휴양 목적지로 그만입니다”



리조트포유(Resort4U)가 허니무너들을 위한 새로운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1일 소프트오픈을 마친 디스커버리 쇼어 보라카이 리조트(Discovery Shores Boracay Resort) 상품은 허니무너들에게 아름다운 자연과 자유를 선사한다. 

리조트포유측은 이번 상품에 대해 “보라카이에서의 자유로움과 마닐라관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특히 이번에 오픈한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는 88개의 전 객실에서 바다광경을 마주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마닐라·보라카이4박5일 상품은 허니무너들이 새로운 리조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호텔 픽업서비스와 로맨틱디너 등은 물론, 산호관광과 스노클링, 낚시와 씨푸드를 즐길 수 있는 코랄 어드벤처 투어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이번 상품에서 선보이는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는 보라카이섬 67미터의 해변과 14미터의 폭포, 계단식 폭포 수영장, 수영장 바 등을 소유해 각종 해양스포츠와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보다 편안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리조트 포유에서 추천하는 일정은 스킨스쿠버 다이빙과 만다라 스파. 보라카이의 바다 속은 수심이 깊지 않아 초보자들도 스킨스쿠버에 쉽게 도전할 수 있고, 물속에서 영화 속 장면 같은 키스신도 연출해볼 수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독특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강력 추천했다. 또한 하루 일정을 끝내고 이국적인 음악과 함께 하는 만다라 스파 또한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여행의 마지막 일정은 마닐라에서의 간단한 시내관광과 자유여행으로 마무리된다. 팍상한 폭포에 들러 카누 급류타기를 즐기거나 각종 버라이어티 쇼를 관람할 수 있고, 석식 후에는 베이워크, 노천카페 등을 포함한 마닐라 나이트 투어도 진행된다. 

상품가는 원베드스위트룸의 경우 159만원, 주니어스위트룸의 경우 154만원이다. 02-720-2525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