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호텔정보] 하얏트 레전시(Hyatt Regency Guam)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얏트 레전시(Hyatt Regency Guam)★★★★★

지역 괌
위치 괌의 수도 Agana와 주요 비지니스, 쇼핑 지구에 가까이 위치. 괌 국제 공항 5분 소요.
요금 슈페리어(더블) 2/19~07/11(미화 206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괌에 자리하고 있는 고급 호텔로 발코니가 있는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4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비지니스, 연회, 전시회, 세미나 등 여러 행사를 위하여 최신시설을 갖춘 미팅 스페이스 및 재패니즈,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수영장, 스파 등의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홈페이지 http://guam.regency.hyatt.com/hyatt/hotels/index.jsp

PIC 사이판(Pacific Islands Club Saipan)★★★★

지역 사이판
위치 공항과 주요 골프 코스에 인접한 위치. 사이판 국제 공항에서 택시 이용 불가. 픽업 가능(1인당 $10)
요금 스탠다드(더블) 2/18~06/30(미화178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사이판의 인상적이고 드넓은 수상 공원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금빛 모래와 크리스탈과 같은 맑은 물빛을 바라보며 휴양을 즐길 수 있다. 308개의 객실과 두 개의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 바비큐 시설, 수영장, 테니스 코트, 배구, 농구, 에어로빅, 스쿠버 다이빙, 윈드 서핑 등 다양한 여가를 만끽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홈페이지 http://www.picresorts.com

스위스호텔 난카이 오사카(Swissotel Nankai Osaka)★★★★★

지역 일본 오사카
위치 난바 역과 연결되어 있는 호텔. 오사카 시내에서 1km, 간사이 국제 공항으로 부터 익스프레스 기차 이용시 약 29분 소요.
요금 스탠다드(싱글) 1/1~12/31(1만5,800엔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오사카시의 중심인 난바에 위치한 호텔로 오사카 모든 곳으로의 이동이 손쉬운 곳에 자리잡고 있다. 난바 역이 직통으로 연결되어 있어 간사이 국제 공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오사카의 대표적인 특급 호텔의 하나로 최상의 위치와 세련된 특급 호텔의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더불룸의 수가 적어 별도 요청에 의해 예약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osaka.swissotel.com

햄슬리 뉴욕(Helmsley New York)★★★★

지역 미국 뉴욕
위치 St. Patrick’s Cathedral, 타임스퀘어, Radio City Music Hall에서 가까운 위치. JFK공항에서 택시를 이용하면 30여 분 소요.
요금 호텔 지정룸(더블) 4/1~6/24(미화 269달러부터,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맨해튼 중심부인 타임 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아하고 편안한 598개의 객실과 43개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만약 비지니스 맨이라면, 모바일폼을 빌릴 수 있고, PC가 있는 비지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의 레스토랑과 쇼핑몰 등이 주변에 있어 비지니스 맨과 여행객에게 적합한 호텔이다.
홈페이지 http://www.helmsleyhotels.com

앙사나 스파 리조트(Angsana Resort& Spa)★★★★★

지역 싱가포르 빈탄 섬
위치 싱가포르로부터 45분 거리(페리 이용). 빈탄 선착장으로부터 호텔까지 차량으로 약 10분 소요.
요금 슈페리어(더블) 5/1~2008/3/31(미화 109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빈탄 섬 북서쪽 끝단에 위치한 리조트.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경관을 가지고 있다. 남지나 해를 바라보며 135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 스파, 테니스장, 레스토랑 등의 특급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angsana.com

반푸 리조트(Banpu Resort)★★★

지역 태국 코창
위치 화이트 샌드 비치 인근에 위치. 방콕으로 가는 페리가 1시간 간격으로 운행.
요금 슈페리어(더블) 5/1~10/31(미화 59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코창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비치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개인 소유 리조트이다. 전 객실로부터 바다가 보이고 녹음진 열대 정원이 주변을 둘러싸고 있다. 시암만의 Lam Koh Pu 끝에 자리하고 있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banpuresort.com

해외호텔 문의┃KT투어 02-2039-7738  http://tour.ktmall.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