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7 여름휴가 해외상품 모음 ② 여름에는 역시 푸른 바다가 최고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많은 허니무너들의 ‘꿈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하와이, 색다르게 여름휴가로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현대드림투어의 ‘하와이 일급 5일’ 상품은 비교적 장거리인 하와이를 여름휴가 기간 동안 다녀올 수 있도록, 일정을 알뜰히 짠 실속 있는 상품이다.

여행 첫날에는 대한항공 직항을 타고 호놀룰루 공항으로 들어가, 하와이 시내관광을 하게 된다. 숙박은 와이키키 해변에서 불과 1분여 거리에 떨어진 와이키키 리조트로, 해변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다음날부터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 마카푸 전망대, 민속촌(P.C.C), 파인애플 농장 등 오하우 섬 관광을 한다. 하루 정도 해변에서의 자유시간을 적절히 안배, 특히 연인과의 달콤한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 현대드림투어에서 럭셔리한 휴양여행을 타깃으로 1급 호텔만을 엄선한 패키지 상품이다. 매일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169만원부터. 02-3014-2441/ www.hyundaidreamtour.com



세계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손꼽힐 만큼 아름다운 바다를 자랑하는 남태평양의 푸른섬 팔라우. 비행 거리도 불과 4시간30분여에 불과해 가까우면서도 남국의 이국적인 정취에 푹 빠질 수 있어 이상적인 휴가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첫날은 팔라우의 여러 명소들을 방문하는 관광일정. 특히 바다에 위치한 만큼 팔라우 인근의 희귀 해양생물들을 모아놓은 아쿠아리움이 백미이며, 이 밖에도 에피슨 박물관, 니꼬 베이 등 팔라우 시내를 두루 둘러본다. 이어지는 일정은 모두 자유일정으로,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 해변·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들이 풍성해, 가족·연인과 함께는 물론 혼자 훌쩍 떠나더라도 심심할 틈이 없을 듯!

:: 하나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팔라우로의 직항 전세기를 연중 운항하고 있다. 이 상품은 매주 목, 일요일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109만9,000원부터. 02-2127-1000/ www.hanatour.com



흔히 ‘일곱 가지 빛깔의 바다’라고 지칭될 만큼 아름다운 색의 바다가 있는 세부를, 직항으로 보다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다. 레드캡투어의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 4일’ 상품은 일정 동안 충분히 휴식을 취하면서 세부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볼 수 있도록 짜여졌다. 숙박을 하는 플랜테이션베이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해수풀장을 보유하고 있어, 바다에서 즐기는 휴양과 더불어 다양한 워터액티비티까지 덤으로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 밖의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어린 자녀와 동반하는 가족들은 물론 혼자 여행하기에도 알맞다. 

:: 레드캡투어에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의 휴양에 집중한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매주 수, 목요일에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79만9,000원부터. 02-2001-4500/ www.redcaptour.com


푸껫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이름난, 세계적인 휴양지. 여행사닷컴의 ‘푸껫 휴양 최고급 테마패키지 5일’ 상품은 특급 리조트만을 사용하며 노팁, 3시간 아로마 스파 풀코스, 환타지 디너쇼 등 여유 넘치는 휴양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충분한 자유시간이 보장되어 있으면서도 가이드가 동반해 여행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아름다운 전경으로 이름난 카론 비치에서의 해수욕 및 풀장에서의 자유시간을 알뜰히 활용할 것. 왓찰롱 사원, 카오랑 힐 등 ‘놓치기 아까운’ 푸껫의 명소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 여행사닷컴은 푸껫 직영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상품은 매주 수, 일요일 출발하며 상품가는 104만8,000원부터. 1600-6000/ www.good.co.kr



대보초, 열대우림, 번지점프 등 호주 케언스만큼 볼거리, 즐길거리를 고루 갖춘 여행지도 드물다. 한진관광의 ‘오세아니아의 그랑부르 호주 케언스 5일’ 상품은 휴양과 관광을 고루 충족시키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히 여러세대의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다.

쿠란다 레인포리스트에서 케언스 관광은 출발한다. 대보초 그린아일랜드에서의 다양한 해양스포츠 체험 역시 흥미로울 듯. 하루 동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숙박하는 ‘호텔 케언스’ 내에서 부대시설을 이용하거나 인근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한진관광에서 대한항공의 케언스 특별전세기 직항취항을 맞아 선보인 특별상품. 이 상품은 7월27일, 8월 3, 10, 17일 4회만 출발하며 상품가는 154만원부터. 02-726-5500/ www.kaltour.com



하이난은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칭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중국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풍경을 선사한다. 자유투어의 ‘하이난 호라이즌리조트 5일’ 상품은 하이난에서도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설로 인기몰이 중인 호라이즌리조트에서 머무르게 되어 고급스러운 휴양 이미지를 한층 부각했다.

대부분 일정은 자유일정 혹은 호라이즌리조트의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것. 하이난에서도 손꼽히는 전경의 청정해변 아룡만에서 자유시간과 해양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원숭이 섬 관광, 아쿠아 테마파크, 닥터피시 온천 체험 등 색다른 일정도 눈길을 끈다. 

:: 자유투어가 고급리조트 호라이즌에서의 럭셔리한 휴양에 초점을 맞추어 선보인 상품. 이 상품은 매주 토, 일요일 출발 가능하며 상품가는 134만9,000원이다. 02-3455-8888/ www.freedom.co.kr


바다를 200% 만끽하려면~ ‘질러라’!



휴양지 상품의 경우 ‘전일 자유시간’ 일정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물론 자유시간 중에 해변에서 하루 종일 누워서 책도 읽고, 낮잠도 즐기는 등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하지만 바다가 좋아서 휴양지를 찾은 사람이라면, 자유일정 중에서 최소한 한나절 혹은 하루 정도는 해양스포츠 및 다양한 선택관광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이왕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휴가를 떠난 김에, 여행지에서의 멋진 추억 하나쯤은 ‘확실히’남겨 보자. 휴양상품의 경우 대부분의리조트에서 스노클링, 카약 등 무동력 해양스포츠의 경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제트스키나 바나나보트 등 동력스포츠는 대부분 별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특히 인근의 다른 섬을 방문하는 선택관광을 하고 싶다면 선박 혹은 항공을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여행을 떠나기 전에 미리 여행사에 알아보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