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주의 여행사 추천상품] 자유투어 ㅣ 나만의 자유 엘니도 5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엘니도, 허니문만 가란 법 있나? 

허니문 목적지로 인기 높은 ‘엘니도’로 럭셔리 패키지여행을 떠나 보자. 필리핀 팔라완 섬의 북쪽에 위치한 엘니도(El Nido)는 40여 개의 아름다운 섬으로 이뤄진 곳으로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아 주로 허니문 상품으로 운용됐던 곳이다. 자유투어가 엘니도를 패키지화해 일반 관광객에게 휴양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숙박지와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원하는 분위기에서 엘니도를 관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유네스코와 필리핀 정부가 지정한 필리핀 유일의 자연보존 해상공원인 만큼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보전하고 있다. 숙박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곳도 미니락(Miniloc) 섬과 라겐(Lagen) 섬 두 곳뿐이며, 리조트 자체도 환경친화적인 운영을 하고 있어 맑은 물과 깨끗한 해변을 볼 수 있는 진정한 휴양지로 거듭나고 있다.

엘니도 상품의 매력은 20여 가지가 넘는 각종 해양스포츠와 투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리조트 내 스포츠 센터에서는 스킨스쿠버 다이빙 체험, 카약, 카누 체험 등을 운영하고, 리조트 외부에서는 스노클링, 무인도 탐험, 열대림 산책 등이 가능하다. 

엘니도에는 제비가 많이 서식하고 있어, 바다제비 둥지를 쉽게 볼 수 있고, 석회석 절벽의 동굴과 절벽 가까이 살고 있는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산호초, 돌고래, 상어, 바다거북 등도 볼거리다. 엘니도 주변에는 캐드라오 섬, 딜루마캐드 섬, 타피우탄 섬, 엔타룰라 섬, 피나글루가반 섬 등의 아름다운 섬이 많다. 특히 피나글루가반 섬은 ‘산호정원’이라고도 불리는데, 스노클링과 피크닉 장소로 제격이다.  

자유투어의 ‘나만의 자유 엘니도 5일’상품은 마닐라 시내관광과 스쿠버다이빙, 아일랜드 호핑투어(스노클링, 피크닉런치, 바다낚시), 동굴 탐험, 아로마 마사지 50분 등을 포함하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매주 수, 목요일에 출발한다. 상품가는 129만9,000원이다. 02-3455-0005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