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외호텔예약정보] 아사카 엑셀 도쿄(Akasaka Excel Tokyo)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사카 엑셀 도쿄(Akasaka Excel Tokyo)★★★★

지역: 일본 도쿄
위치: 시내 중심에 위치, 아카사카-미쯔케(赤坂見附) 역에서 도보로 1분.
요금: 스탠다드(더블) ~9/30(1만7,300엔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아카사카는 행정부처의 중심지일 뿐만 아니라, 코스모폴리탄 도시 도쿄의 중요한 중심이기도 하다. 주간에는 쇼핑, 야간에는 팝스낵이나 캬바레 등으로 붐비는 곳으로 도쿄 최고의 레스토랑 및 상점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주변에는 정부 및 비즈니스 사무소, 각국 대사관, 일본의 역사 문화 명소가 있다. 파스텔풍의 객실에 14층의 레스토랑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3층에서는 밝은 분위기의 커피숍, 조용한 라운지 등의 크고 작은 연회실을 갖추고 있다.
홈페이지: http://www.akasaka-e.tokyuhotels.co.jp/ja/index.html


산토스 호텔(Santos Hotel)★★★★

지역: 대만 타이베이
위치: Ming Chuan Rd 메트로 역으로부터 도보로 5분.
요금: 스탠다드(더블) ~8/31(미화 96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시내 Cheng Teh 로드에 위치한 1979년에 개장한 호텔로 28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 커피숍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메트로 역으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역센터로부터 약 10km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요금에 비해 시설 및 서비스 등에서 가치가 상당히 높은 호텔이다.
홈페이지: www.santoshotel.com


쉐라톤 센터 토론토(Sheraton Centre Toronto)★★★★★

지역: 캐나다 토론토
위치: 토론토 컨벤션 센터, 유니온 스테이션 등의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
요금: 스탠다드(더블) ~10/31(미화 204달러부터,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토론토의 극장과 엔터테인먼트 활동 지대인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로 Eaton 센터 몰까지 연결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가 있는데 그중 Trader's Bar & Grill은 비즈니스 점심을 하기에 가장 좋은 'Top 5 Place'에 선정되었다. 1,37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를 갖추고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으며 호텔의 자랑인 아름다운 폭포 가든과 테라스가 있다.
홈페이지: http://starwood.webcanada.com/sct/


하얏트 레전시 와이키키(Hyatt Regency Waikiki)★★★★☆

지역: 미국 하와이
위치: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9마일(편도 30분 소요).
요금: 호텔 지정룸(더블) ~12/31(미화 126달러부터,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와이키키 해변에서 보면 가장 뚜렷하게 눈에 띄는 39층짜리 육각형 모형의 쌍둥이 호텔이다. 두 개의 40층짜리 팔각형 빌딩으로 되어 있으며 1976년 개관 당시 1억5,000불이라는 비용을 들여 오픈한 초특급 호텔로 알려져 있다. 새로 리노베이션한 객실과 전망이 좋은 25개의 스위트룸이 있으며 특히 호텔 객실의 오션뷰 객실에서는 와이키키 해변과 가깝고 고층 건물이라서 와이키키를 가장 멀리까지 전망할 수 있는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부대시설로 전문적인 시설을 갖춘 스파, 하얏트 직영인 다양한 레스토랑, 40층 위에 마련된 수영장에서 사방으로 멀리 호놀룰루 시내와 태평양 바다를 감상하는 기분은 하얏트 호텔이 아니고는 어디에서도 즐길 수 없는 특권으로 알려져 있다. 호텔이 와이키키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주변의 레스토랑, 쇼핑가와 가까워 편리하고 밤이면 번화한 와이키키 거리를 산책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aikiki.hyatt.com/hyatt/hotels/index.jsp


멜리아 발리 빌라 & 스파 리조트(Melia Bali Villas & Spa Resort)★★★★☆

지역: 인도네시아 발리
위치: 발리공항에서 약 15분 거리,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
요금: 슈페리어(더블) ~7/31(미화 115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25에이커의 열대정원을 배경으로 발리 리조트 지역 중심인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리조트. 500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산호초 바다와 같은 수영장과 열대정원을 내려다볼 수 있는 베란다가 각 객실마다 설치되어 있다. 스파를 비롯하여 레스토랑, 바, 연회장, 비지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발리공항에서 약 15분, 덴파사로부터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2층으로 이루어진 스위트 룸은 아래 층에 거실, 위층에 침실으로 구성되어 있어 허니무너나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훌륭한 선택이다. 최근 객실을 전부 리노베이션하여 시설 상태가 아주 좋으며 발리에서 가격 대비 가치가 가장 높은 리조트의 하나이다.
홈페이지: http://www.meliabali.com


코도바 리프 빌리지 리조트(Cordova Reef Village Resort)★★★★★

지역: 필리핀 세부
위치: 공항으로부터 약 7km 거리, 공항에서 택시 이용시 약 15분 소요.
요금: 슈페리어(더블) ~8/9(미화 234달러부터, 조식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리조트는 필리핀 세부의 막탄 섬 남동쪽 코르도바의 캐슬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동쪽으로는 카모티즈해가 둘러싸고 있다. 모든 빌라는 풀장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빌라 앞으로는 20헥타르의 비치가 늘어서 있고, 빌라 부티크, 마르 반타얀 레스토랑, 아부타난 바 등 200여 명의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빌라에는 에어컨과 개인 테라스가 있으며 전화는 물론 간단한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공간, 개인 금고, 미나바, 냉장고 등이 설치되어 있다. 
홈페이지: http://www.cordovareef.com/


해외호텔 문의: KT투어 02-2039-7738  http://tour.ktmall.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